캐딜락, 모든 공간에서 최상의 경험 제공하는 대형 3열 SUV XT6 사전계약 개시
상태바
캐딜락, 모든 공간에서 최상의 경험 제공하는 대형 3열 SUV XT6 사전계약 개시
  • 윤경숙 선임 기자
  • 승인 2020.03.10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넓은 공간, 안전성, 스타일 모두 만족시키는 캐딜락의 새로운 대형 3열 SUV

미국 브랜드 유일 IIHS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 등급 획득하며 안전성 증명, 동급 최대 적재공간 및 풍부한 편의사양 탑재

개편된 트림 전략에 따른 최상위 트림인 ‘스포츠’ 단일 트림 출시

세부 스펙 및 가격 정보는 오는 16일 온라인 쇼케이스 통해 확인 가능
XT6는 캐딜락의 변화된 세그먼트 전략에 따라 대형 SUV 세그먼트에 처음 진입하기 위한 모델이다.
XT6는 캐딜락의 변화된 세그먼트 전략에 따라 대형 SUV 세그먼트에 처음 진입하기 위한 모델이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윤경숙 선임 기자] 캐딜락(www.cadillac.co.kr)이9일부터 새롭게 선보이는 럭셔리 대형 3열 SUV XT6 사전계약을 개시한다.

더 넓고 안전하며 스타일리쉬한 대형SUV의 가치를 추구하는 고객들을 위해 출시되는 XT6는 3열에 이르는 좌석의 모든 탑승자에게 최상의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는 독보적인 대형 3열 SUV다.

XT6는 캐딜락의 변화된 세그먼트 전략에 따라 대형 SUV 세그먼트에 처음 진입하기 위한 모델이다. XT6를 통해 캐딜락은 자동차 시장의 주류로 자리매김한 SUV 시장에서 ▲베스트셀링 SUV XT5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와 함께 캐딜락만의 프리미엄 SUV 포트폴리오를 한층 강화시킨다.

XT6는 공간성, 안전성, 스타일의 가치를 기반으로 개발된 만큼 모든 면에서 뛰어난 상품성을 검증받았다. 특히, 세계적으로 가장 신뢰받는 차량 안전도 평가기관인 미국 고속도로안전보험협회(IIHS, The Insurance Institute for Highway Safety)에서 발표하는 2020 IIHS 어워드에서 최고 등급인 ‘탑 세이프티 픽 플러스(Top Safety Pick +)’를 미국 브랜드 중 유일하게 획득해 뛰어난 안전성을 입증했다.

또한 3열 공간의 헤드룸과 적재공간(2, 3열좌석 폴딩 시)도 동급 최고 수치를 기록해 활용성을 극대화했으며 액티브 노이즈 캔슬레이션 기능이 포함된 보스 퍼포먼스 사운드 시스템, 에어 이오나이저, NFC 페어링 기능이 추가된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등 편의사양이 대거 추가돼 탑승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특히 대형 3열 SUV임에도 쾌적하고 여유로운 드라이빙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최고출력 314마력 ▲최대토크 38.0kg•m의 강력한 성능을 발휘하는 3.6L V6 가솔린 직분사 엔진을 기본으로 장착하고 하이드로매틱 자동 9단 변속기, 최첨단 4륜구동 시스템 등 을 탑재했다.

XT6는 캐딜락의 새로운 Y-트림 전략에 따른 최상위 트림인 ‘스포츠(sport)’ 단일 트림으로 출시된다. XT6의 세부 스펙 및 옵션, 가격정보는 오는 16일로 예정된 ‘XT6 온라인 쇼케이스(XT6 ONLINE SHOWCASE)’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XT6 온라인 쇼케이스는 16일 오전 10시부터 진행될 예정이며,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 및 유튜브, 페이스북 등 공식 SNS채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캐딜락은 XT6 사전계약 고객에 한해 약 200만원 상당의 툴레 루프 랙 및 루프 캐리어를 증정한다. 다양한 액티비티를 위한 아웃도어 용품 적재에 최적화된 루프 캐리어를 통해 더욱 다이내믹한 라이프스타일을 경험할 수 있을 것이다. XT6 사전계약에 대한 자세한 혜택 및 정보는 가까운 캐딜락 전시장 및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