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차, 액티브 시니어 자동차 구매 지원 ‘골든 에이지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기아차, 액티브 시니어 자동차 구매 지원 ‘골든 에이지 프로모션’ 실시
  • 이진욱 기자
  • 승인 2020.03.11 09: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3월 중 K3, 니로 등 출고하는 만 60세 이상 개인 및 개인 사업자 고객 대상
- 안전운전 지원금 목적 차량 구매 시 20만 원 지원하는 ‘드라이브 서포터’ 혜택 제공
- 초장기 할부로 고객 부담 완화하고 건강 검진권 지원하는 ‘라이프 서포터’ 혜택 제공
… 할부 기간 100개월의 구매 프로그램 ‘제로백’ 통해 고객의 월 납입금 대폭 축소
… 제로백 이용 고객 전원에게 80만 원 상당의 1인 종합 건강 검진권 지급
- “액티브 시니어 고객들의 차량 구매 부담 덜고 삶에 도움 되는 혜택 드릴 것”
기아차, 액티브 시니어 자동차 구매 지원 ‘골든 에이지 프로모션’ 실시
기아차, 액티브 시니어 자동차 구매 지원 ‘골든 에이지 프로모션’ 실시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진욱 기자] 기아차가 액티브 시니어(Active Senior)의 자동차 구매를 지원하기 위한 새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기아자동차㈜는 만 60세 이상(주민등록상 1960년 12월 31일 이전 출생 신고자) 고객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골든 에이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10일(화)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은 실용성을 중시하는 액티브 시니어 고객들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보다 안전하고 건강한 삶을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구체적으로 3월 중 모닝, 레이, K3, 니로 하이브리드, 스토닉, 스포티지 차량을 출고하는 만 60세 이상 개인 및 개인 사업자 고객은 ‘드라이브 서포터’와 ‘라이프 서포터’의 두 가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먼저 ‘드라이브 서포터’는 기아차의 경차 및 소형, 준중형 차량의 안전성을 홍보하기 위해 안전운전 지원금의 목적으로 차량 구매 시 20만 원을 지원해주는 특별 혜택이다.

다음으로 ‘라이프 서포터’는 기아차의 초장기 구매 프로그램인 ‘제로백’을 통해 고객의 월 납입금 부담을 완화하고, 추가로 1인 종합 건강검진권까지 지원해주는 결합형 혜택이다.

제로백은 총 100개월의 할부 기간 동안 ▲4.5% 또는 4.9%의 고정 금리 적용 ▲초기 50개월 간 차량가 50% 유예 ▲50개월 이후 중도 상환 수수료 완전 면제 등을 통해 고객의 월 납입금을 대폭 축소시킨 기아차만의 특별한 구매 프로그램이다. (※ 금리는 선수금 납입 방법에 따라 상이)

예시로 제로백을 통해 신차 가격이 2,000만 원인 차량을 구입할 경우, 100개월 간 월 평균 약 24만 원만을 납입하면 된다. (※ 4.5% 금리 기준)

‘골든 에이지 프로모션’ 기간 중 제로백을 이용하는 고객에겐 전국 49개 병원에서 사용할 수 있는 80만 원 상당의 1인 종합 건강 검진권이 지급되며, 해당 검진권은 본인 외 직계가족 1인에게 양도도 가능하다.

‘골든 에이지 프로모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내용은 기아차 홈페이지 및 전국 기아차 전시장에서 확인할 수 있다.

기아차 관계자는 “최근 액티브 시니어들의 다운사이징 차량 구매 비중이 높아지고 있는데, 해당 고객들의 차량 구매 부담을 덜어드리고 삶에 도움이 되는 혜택을 드리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개별 고객분들의 니즈를 만족시킬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일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