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D의정직한 상품 제안" NS홈쇼핑,'PD's PICK 피디추천원데이' 특집전진행
상태바
"PD의정직한 상품 제안" NS홈쇼핑,'PD's PICK 피디추천원데이' 특집전진행
  • 이상호 기자
  • 승인 2020.03.21 10:2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일) 오후 3시부터, PD가 추천하는 4개의 상품 소개
상담 예약만 남겨도, 추첨을 통해 총 350만원의 현금 경품 제공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이상호 기자] NS홈쇼핑이 '고객만족을 위한 PD의 정직한 상품 제안'을 컨셉으로 특집전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은 22일(일) 오후3시부터 4개의 상품 방송을 통해 'PD's PICK 피디추천원데이' 특집전을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이번 특집전에서 각 상품별 4명의 담당 PD는 '거짓없이','꾸밈없이', '솔직하게'를 슬로건으로 내세우며, 고객의 눈높이에 맞게 상품을 소개한다.

특히, PD가 직접 일상생활에서 상품을 사용하는 모습을 V-로그 방식으로 보여줌으로써, 고객의 공감을 얻고 상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한다는 계획이다.

또한, 처음 상품을 맞이하는 모습부터 방송을 준비하는 과정까지 홈쇼핑의 숨겨진 모습까지 볼 수 있는 색다른 재미를 선사할 예정이다.

NS홈쇼핑은이날 생활가전과 헬스케어 등 PD가 직접 사용하고 추천하는 총 4개의 상품을 방송할 예정이다.

먼저, 오후 3시에는 직수 정수기와 항균 비데로 삶의 질을 높여주는 'SK매직 렌탈서비스'를 방송한다. 'SK매직 직수 정수기'는 오염 및 부식에 강한 국내 최초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사용하며, 하루 12번 UV LED로 99.9% 살균하는 UV 자동 코크 살균 시스템이 있어 매일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제공한다. '스테인리스 직수 정수기'와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초슬림 미니 직수 정수기' 등 다양한 모델이 있어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이 외에도 'SK매직 항균 방수비데'는 원형 자가 세정을 통한 노즐 관리는 물론, KCL 항균 인증 시트를 사용해 최상의 청결함을 유지할 수 있다.

오후 4시 5분부터는 복부 다이어트가 필요한 분들께 제안하는 '슬리미 플러스'를 방송한다. 극한 운동과 식이요법의 다이어트로 얼굴 등 원치 않는 부분의 살이 먼저 빠져 고민이 분들께 하루 뱃살관리 30분의 솔루션을 제안한다. '슬리미 플러스'는 4D 입체파장 근적외선 케어로 복부지방과 체지방 감소 효과뿐만 아니라 대장 운동 활성화와 복부 근력 강화까지 도움을 주는 상품이다.

오후 5시 15분에는 탈모치료 의료기기 '헤어맥스'를 방송한다. 헤어맥스는 식약처 허가와 FDA 승인을 받은 의료용 레이저조사기로 26주의 임상실험에서 대상자의 90% 이상이 모발 수가 증가하는 결과를 확인한 상품이다. 1회 72초 주 3회 사용만으로 탈모를 쉽고 편하게 관리할 수 있다. 특허받은 브러시 구조의 82개 레이저 다이오드가 모발을 가르며 두피에 자극을 주어 두피세포조직이 활성화되고 모세혈관 혈류량을 증가 시켜 탈모를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끝으로, 저녁 6시 15분에는 신개념 하이브리드 상조 서비스 '대명 아임레디 The 행복한 더블 플랜'을 방송한다. 프리미엄 상조서비스는 물론 여행, 웨딩, 어학연수, 교육, 골프, 의료기기 중 하나를 선택해 함께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상품이다. 또한, 리조트, 호텔, 레저, 공연 등 대명아임레디 멤버십도 함께 누릴 수 있어 더욱 활용성이 높다.

이날 특집 방송에서는 상담 예약을 남기는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총 350만원의 현금을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한다.  상품별 연락처당 1회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자는 방송 다음날 NS mall 게시판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NS홈쇼핑 TV무형영상팀 오정필 PD는 "프로그램을 책임지는 PD의 이름을 걸고, 고객의 마음으로 방송을 준비했다."라며, "정직하고 유익한 홈쇼핑 방송을 시청하시고, 상담 예약으로 현금 경품의 행운도 함께 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