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 한샘과 가상현실(VR) 리모델링 특집 방송 진행
상태바
신세계TV쇼핑, 한샘과 가상현실(VR) 리모델링 특집 방송 진행
  • 이상호 기자
  • 승인 2020.03.24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5일(수) 저녁 9시 30분, 360도 VR이 적용된 리모델링 특집 방송 ‘체인집’ 선봬
3.3㎡당 79만원 파격 시공가 단독 구성! 구매 금액대별 최대 340만원 추가 혜택
코로나19 영향으로 외출 꺼리는 소비 패턴 고려해 방송 기획, 고객 편의성 높여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이상호 기자] 신세계TV쇼핑이 오는 25일(수) 저녁 9시 30분, VR(Virtual Reality)을 적용한 가상 스튜디오 리모델링 특집 방송 ‘체인집’을 선보인다.

VR을 적용해 선보일 상품은 ‘한샘리하우스 스타일 패키지’로, 3.3㎡당 79만원의 파격적인 리모델링 시공 가격에 상담부터 A/S까지 모두 받을 수 있는 특별 혜택으로 구성했다. 해당 가격은 신세계TV쇼핑에서만 받을 수 있는 단독 혜택이다.

신세계TV쇼핑은 코로나19의 영향으로 실내에서 머무르는 시간이 많아진 고객의 생활패턴을 고려해 한샘과 함께 이번 VR 특집 방송을 기획했다.

매장을 직접 방문하지 않고도 쇼룸을 그대로 옮겨 놓은 듯한 입체적인 가상 공간을 살펴볼 수 있어, 인테리어와 리모델링 상품에 관심은 높지만 코로나19로 인해 외출이 꺼려지는 고객들의 편의성을 높일 수 있을것으로 기대된다.

방송에서 소개될 콘셉트는 한샘의 2020년 최신상 상품인 깨끗한 화이트 공간에 밝은 메이플톤의 우드 포인트가 더해진 ‘수퍼 화이트’, 차분한 회색조에 파스텔톤의 컬러로 생동감을 준 ‘모던 그레이’, 고급스러운원목 마루를 테마로 한 ‘모던 브라운’의 3종을 포함한 총 14가지 버전이다.      

이중 화이트톤에 채도가 높은 컬러로 포인트를 주고, 심플한 공간 구성을 강조한 ‘모던 화이트’ 콘셉트를 360도 VR이 적용된 화면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쇼호스트의 움직임을 따라 주방, 거실, 안방, 욕실 등 집안 곳곳을 생생한 3D 입체 영상으로 구현해 내 시청자들에게 가상의 공간을 함께 이동하는 듯한 경험을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방송은 판매 방송이 아닌 모객 방송으로 방송 중 상담 신청을 남기면 된다. 상담은 전문 디자이너와 1:1로 진행된다.

방송을 통해 계약한 고객에게는 푸짐한 선물 혜택도 주어진다. 시공을 완료한 모든 고객에게는 필립스 주방가전 3종을 제공한다. 1,000만원 이상 시공 시 95만원 상당의 한샘 붙박이장을 제공하며, 1,500만원이상 시공 시에는 144만원 상당의 한샘 현관장과 중문 설치 혜택을 추가 제공한다.

그 외 구매 금액별로 차등을 두어 빌트인 드레스룸, 시스템 부엌, 욕실 등 최대 340만원 대의 추가 시공 혜택이 주어질 예정이다.

신세계TV쇼핑 강성준 상무는 “코로나19 유행에 따라 오프라인 매장 방문을 할 수 없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방송을 준비했다”며,

“최첨단 기술이 반영된 VR 영상콘텐츠로 고객들에게 높은 몰입감과 색다른 체험 기회를 제공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