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민C와 단백질을 하루 한 잔으로 간편하게! 빽다방, 비타민C와 단백질 넣은 신메뉴 4종 출시
상태바
비타민C와 단백질을 하루 한 잔으로 간편하게! 빽다방, 비타민C와 단백질 넣은 신메뉴 4종 출시
  • 최인호 기자
  • 승인 2020.03.24 09: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일상 속에서 놓치기 쉬운 비타민C와 단백질을 채워줄 신메뉴 4종 출시
비타민C 함유한 ‘에너지스무디’와 유청단백질로 만든 고소함이 특징인 ‘프로틴쉐이크’ 메뉴 선봬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최인호 기자] 더본코리아의 커피전문점브랜드 빽다방(대표 백종원)이 간편하게 비타민C와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신메뉴 ‘에너지스무디’와 ‘프로틴쉐이크’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빽다방 신메뉴는 바쁜 일상생활 속에서 부족해지기 쉬운 비타민C와 단백질을 음료 한 잔으로 간편하게 챙길 수 있는 점이 가장 큰 특징이다. 특히 맛과 풍부한 영양을 갖춰 실내 생활이 부쩍 늘어난 요즘 같은 시기에 색다른 음료 찾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먼저 ‘에너지스무디’는 상큼한 맛의 ‘비타민에너지스무디’와 ‘파워에너지스무디’ 2종으로, 풍부한 비타민C와 콜라겐이 함유된 메뉴이다. 음료 한 잔에 하루권장량 이상의 비타민C가 들어있어 피곤해지기 쉬운 봄철 리프레시 음료로 좋은 반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프로틴쉐이크’는 프로틴 함량이 80%인 유청단백질 파우더를 사용해 만든 쉐이크로 간편하게 단백질을 보충할 수 있을 뿐 아니라 한끼 식사 대용으로 좋을 만한 든든한 포만감까지 느낄 수 있다. 14oz(420ml) 기준 약 34g의 유청단백질(100ml당 8g)을 함유하고 있는 ‘프로틴쉐이크’는 바나나와 초콜릿 2가지 맛으로 출시됐으며, 우유 대신 두유를 사용해 달콤하면서도 고소한 맛을 즐길 수 있다. 두유는 취향에 따라 우유로 변경 가능하다.

몸에 좋은 음료를 찾는 소비자나 바쁜 일상 탓에 건강관리가 어려운 직장인들에게 추천할 만한 이번 신메뉴는 일부 매장을 제외한 전국 빽다방에서 만나 볼 수 있으며, 가격은 ‘에너지스무디(파워/비타민)’가 2천 5백원, ‘프로틴쉐이크(바나나/초콜릿)’가 3천원이다.

더본코리아 관계자는 “간편하면서 맛있게 건강을 챙기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니즈를 반영해 이번 신메뉴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면역력이 약해지기 쉬운 시기에 빽다방이 선보인 이번 신메뉴로 입맛과 건강 모두를 챙기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2006년 개점한 빽다방은 높은 퀄리티의 카페 메뉴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서비스하는 커피전문점이다. 친구같이 편안한 카페를 모토로 하는 빽다방은 다양한 커피 메뉴 이외에도 시즌별 트렌드를 반영한 다양한 음료군을 선보이며 여러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