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팜, 성장기 아이 위한 ‘에이토솔루션칼슘 젤리 스틱’ 출시
상태바
네오팜, 성장기 아이 위한 ‘에이토솔루션칼슘 젤리 스틱’ 출시
  • 김정미 기자
  • 승인 2020.03.27 08: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숭아&요구르트맛젤리 형태로 간식처럼 섭취 가능, 맛과 영양 동시에 만족
소화와 흡수가 용이한 독일산 구연산 칼슘 사용

[코리아포스트한글판 김정미 기자] ㈜네오팜(대표 이주형)의 유소아 이너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에이토솔루션’이 성장기 아이들의 뼈 건강과 맛, 영양, 휴대성까지 챙긴 ‘칼슘 젤리 스틱’을 출시했다.

칼슘은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감소시켜 주기 때문에 성인들에게도 중요하지만, 뼈와 치아 형성, 신경과 근육 기능 유지, 정상적인 혈액응고 등에 도움을 주고 여러 생리기능을 조절하는 역할을 하기 때문에 성장기 아이들에게 무엇보다 꼭 필요한 영양소이다.

‘에이토솔루션 칼슘 젤리 스틱’은 어린 아이들이 간식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는 복숭아&요구르트맛 젤리 형태의 건강기능식품이다. 1포 당 칼슘 210mg을 보장하며, 독일산 구연산 칼슘을 사용해 흡수율이 뛰어나고 부글거림과 같은 위장장애 없이 편안하게 섭취가 가능하다. 29가지의 과일채소와 황기추출물, 프락토올리고당, 벌꿀, 건조효모 등 다양하고 건강한 보조원료를 균형 있게 설계하여 맛과 영양을 동시에 만족시켰다.

스틱포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 가능하며 계절에 따라 얼려먹는 등 취향에 맞춰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합성향료, 합성감미료, 보존료, 인공색소의 4가지 첨가물을 배제해 어린 아이를 비롯한 온 가족 누구나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다.

한편 ‘에이토솔루션’은 민감피부 전문 스킨케어 ‘아토팜(ATOPALM)’을 만든 ‘네오팜’의 유소아 이너헬스케어 전문 브랜드로, 영양 불균형에 시달리는 현대 가족의 체내 고민에 근본적인 솔루션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