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 4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실시
상태바
파리바게뜨, 4월 ‘파바데이’ 프로모션 실시
  • 김세화 기자
  • 승인 2020.04.01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 하루 1만 3천 원 이상 구매 시 3천 원 혜택 제공
4월 1일, 2일 ‘200 ml우유 1+1 이벤트' 진행

[코리아포스트한글판 김세화 기자] SPC그룹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4월의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1일 밝혔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 3천 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천원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모션이다.

‘파바데이’의 ‘파바’는 소비자들이 파리바게뜨를 친근하게 줄여 부르는 애칭에서 착안했다. 한 달을 시작하는 첫날,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겠다는 취지에 맞춰 매달 진행 중이다.

4월 파바데이에는 '200ml 우유 1+1 모바일 쿠폰'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4월 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과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이와 함께 파리바게뜨는 4월부터 6월까지 3번의 '파바데이' 3천원 혜택 쿠폰을 모두 사용한 해피앱 소비자를 대상으로 신제품 쿠폰을 증정하고,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도 제공한다.

해피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파바 딜리버리’나 픽업 서비스 주문 시에도 구매금액이 1만 3천 원 이상일 경우 3천 원 혜택을 지원한다. 2만 5천 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배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삼성카드와 제휴를 통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삼성카드 앱에서 파리바게뜨 링크를 선택 후 4월 1일 아침 10시까지 파바데이 3천원 쿠폰을 사용하면, 1천원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야외활동이 적어진 요즘 샌드위치, HMR 등 다양한 제품과 풍성한 혜택으로 실내에서도 즐길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라며, "파바데이와 함께 슬기롭게 '집빵생활'을 해보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