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신규 특수미션 업데이트
상태바
넷마블, 온라인 RPS게임 ‘하운즈:리로드’ 신규 특수미션 업데이트
  • 최인호 기자
  • 승인 2020.04.02 06: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규 특수미션 ‘우주 정거장’과 ‘에너지 생성장치’ 추가
아스트론 총기…특수미션 플레이시 추가 능력치 제공
인터미션 보상 변경으로 다양한 보상 획득 가능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최인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최근 온라인 RPS(Role Playing Shooting, 총싸움역할수행)게임 ‘하운즈:리로드’에 신규 특수미션과 퀘스트 등을 추가하는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일 밝혔다.

새롭게 추가된 특수 미션은 ‘우주 정거장’과 ‘에너지 생성장치’ 2종으로 이용자들에게 색다른 재미를 제공한다. 함께 추가된 신규 특수미션 퀘스트는 총 9개로 이뤄져 있으며 퀘스트 후반부로 갈수록 난이도가 상승한다. 이용자들은 에일리언 아바타와 사냥꾼 업적 등 다양한 보상을 획득 및 제작할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아스트론 총기 ‘아스트론 런처’와 ‘아스트론 SMG’ 2종이 출시됐다. 아스트론 총기는 특수미션 플레이 시 추가 능력치를 받을 수 있어 퀘스트 수행에 도움이 되는 무기다.

인터미션 보상으로 주어지는 아바타 랜덤박스 안의 구성품이 일부 변경됐다. 이용자들은 여성/남성 중급 COOP 꿀벌 아바타, 여성/남성 상급 COOP 찍찍&냥냥 아바타, 여성/남성 스페셜 COOP 토깽이 아바타 등을 획득할 수 있게 됐다.

‘하운즈:리로드’는 외계 생명체 ‘윅브로크’와의 사실적인 전투 묘사를 바탕으로 기존 RPG를 뛰어넘는 강력한 근접공격 및 다양한 총기 공격을 통해 극도의 긴장감과 원초적 쾌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하운즈:리로드’와 관련해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공식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