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하림펫푸드 콜라보 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상태바
우리카드, 하림펫푸드 콜라보 제품 출시 이벤트 진행
  • 박영심 기자
  • 승인 2020.04.17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카드 디자인 적용한 ‘더리얼X카드의정석댕댕냥이 에디션’ 출시
코로나19 확산으로 집에 있는 시간 길어지며 반려동물 용품 관심 급증
내달 중 온라인 전용 한정 패키지 출시 및 추가 이벤트 진행 예정

[코리아포스트한글판 박영심 기자] 우리카드(사장정원재)가하림펫푸드와의 브랜드 콜라보를 통해 ‘더리얼X카드의정석댕댕냥이 에디션’을출시하고 기념 이벤트를 진행 중이라고 16일밝혔다.

이번 콜라보에는 우리카드의 펫팸족 특화상품인 ‘카드의정석댕댕냥이’ 디자인이 활용되었다. 이 카드의 귀엽고 친숙한 이미지를 반려동물 전용 사료인 ‘더리얼’ 제품의 패키지 디자인으로 적용시켰다.

콜라보 제품 출시와 함께 풍성한 경품 이벤트도 7월 말일까지 진행된다. 기간 내에 제품을 구매하고 안에 든 스크래치 쿠폰을 긁어서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당첨자에게는 ‘카드의정석댕댕냥이’ 순금카드(11명) 또는 제품 ‘더리얼’ 한 박스(500명) 등이 제공된다. 여러 개의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중복 당첨의 행운도 누릴 수 있다.

한편, 이번 콜라보에 활용된 ‘카드의정석 댕댕냥이’ 상품은 반려동물 관련 업종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용품샵, 미용샵, 동물병원, 이마트 및 트레이더스에 입점돼 있는 몰리스펫샵, 인터파크의 반려동물 전문 온라인 몰인 인터파크 펫 등에서 10% 할인 혜택을 준다.

온∙오프라인 쇼핑 시에도 10%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해외이용 특화 서비스도 제공한다. 해외결제 이용횟수 및 한도 제한 없이 이용금액의 1%를 청구할인 받을 수 있으며, 전 세계 1000여개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 서비스(월 1회, 연 2회)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실체가 없는 금융상품을 실생활에서 고객들에게 직접 노출하는 오브젝트 브랜딩을 통해 신선한 브랜드 경험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5월 중에도 온라인 전용 한정판 콜라보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고 말했다.

신종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인해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지면서 반려동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이번에 출시한 ‘더리얼X카드의정석댕댕냥이 에디션’은이런 고객들의 니즈를 충분히 만족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은 이날부터 전국에 있는 CU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