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카드, 언택트 맞춤형‘네이버페이우리카드 체크’출시
상태바
우리카드, 언택트 맞춤형‘네이버페이우리카드 체크’출시
  • 박영심 기자
  • 승인 2020.04.24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디서나 쓸 때마다 네이버페이 포인트 1% 쌓아줘...월최대 2만포인트 적립
전월 실적 없애고 해외이용 수수료도 면제해 이용 편의성 증대
출시 이벤트도 풍성...포인트추가 적립, 연회비 캐시백, 지인 추천 이벤트까지!

[코리아포스트한글판 박영심 기자] 우리카드(사장정원재)는 언제 어디서나이용금액의 1%를 네이버페이포인트로 적립해주는 ‘네이버페이우리카드 체크’를 출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카드는 국내외 이용금액의 각각 1%를 네이버페이 포인트로적립해준다. 국내외 이용금액에 대해 각각 매월 최대 1만 포인트씩 적립할 수있어 한 달에 최대 2만포인트까지 적립된다.

소비자들이 불편해하는 전월 실적조건을 없애 이용에 편의성을 높였으며 해외이용수수료(건당 $0.5) 면제 서비스도 함께 탑재하여 최근 화두로 부상하고 있는 언택트 소비 트렌드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한다.

전월 이용금액 30만원 이상인 경우에는 ‘더라운지멤버스’ 앱을 통해 월 1회, 연간 2회 한도로 전 세계 공항라운지를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상품 출시를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도 준비돼 있다. 올해 말까지 매월 최대 5천 포인트 한도로 국내이용금액의 0.5%를 추가로적립 받을 수 있어 국내 이용만으로도 월 최대 1만 5천 포인트를 쌓을 수 있다. 또 같은 기간 동안 카드를 발급 고객에게는 연회비 100% 캐시백 혜택도 제공된다.

지인 추천 이벤트도 5월 말까지 펼쳐진다. 가족, 친척, 친구 등 내가 아는 사람이 카드를 신청하면서 내 추천인 코드를 입력하면 나한테로 지인 추천 실적이 잡힌다. 이벤트 종료 시점에 실적 상위 10명에게 네이버페이 100만 포인트가 각각 지급된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네이버페이와의 협업을 통해기존 체크카드에서는 보기 힘든 수준의 혜택을 한 장에 담은 체크카드를 출시하게 됐다”며, “향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양사 고객들에게 더 나은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해 나가겠다”고말했다.

연회비는 해외겸용과 국내전용 모두 5천원이며, 우리카드 모바일 웹 페이지또는 스마트앱을 통해서 신청 및 발급 받을 수 있다. 상품 및 이벤트와 관련된 자세한 내용도 같은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