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영웅 장신구 합성 업데이트 실시
상태바
넷마블, ‘A3: 스틸얼라이브’ 영웅 장신구 합성 업데이트 실시
  • 최인호 기자
  • 승인 2020.04.24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영웅 장신구 합성으로 고대 등급 획득 가능해져
이용자들 편의 위한 다양한 변경 사항 선 보여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최인호 기자] 넷마블(대표 권영식, 이승원)은 모바일 최초 배틀로 MMORPG(다중접속역할수행게임)  ‘A3: 스틸얼라이브’에 영웅 장신구 합성 등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로 영웅 등급 장신구를 합성해 고대 등급의 장신구를 획득할 수 있게 돼 보다 쉽고 빠르게 캐릭터의 전투력을 강화할 수 있게 됐다.

또 캐릭터 능력치를 올려주는 5등급 망토와 장비 35 강화 달성 시 속성에 상관없이 모든 마법석을 장착할 수 있는 무지개 마법석 소켓도 추가됐다.

이용자들의 편의를 위한 다양한 변경 사항도 눈에 띈다. 이용자들은 이제 파티 진행 상태 중에도 배틀로얄 개인전을 진행할 수 있도록 변경됐으며 월드보스와 분쟁지 필드 보스 등장시 자신이 입힌 데미지를 확인할 수 있는 실시간 기여도 시스템을 활용할 수 있다.

배틀로얄 프리시즌 리그 결승전도 금일 열린다. 총 상금 1500만 원 규모의 이번 대회는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온라인에서 진행되며 게임 내 A3 TV와 아프리카TV A3 공식 방송국 등에서 동시 중계 예정이다.

한편, ‘A3: 스틸얼라이브’는 지난 20일 문화체육관광부가 e스포츠 시범종목으로 선정한 바 있다.  

‘A3: 스틸얼라이브’와 이번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포럼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