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 설 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상태바
닥스, 설 맞이 풍성한 이벤트 진행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2.10 2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영국의 클래식함과 세련된 감성을 추구하는 LF(대표:구본걸, www.lfcorp.com)의 대표 브랜드 ‘닥스 (DAKS)’에서 2015년 첫 명절인 설날을 맞이해 닥스 패밀리 브랜드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는 13일부터 3월 1일까지 총 17일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설기간 동안 닥스 신사, 숙녀, 액세서리 중 한 브랜드의 제품만 구매해도 나머지 두 패밀리 브랜드를 10%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할 수 있는 쿠폰을 증정한다. 

이는 설 연휴를 맞이해 가족, 친인척 등 가까운 지인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마련된 이벤트로 닥스 신사, 숙녀, 액세서리 매장이 있는 모든 백화점 매장에서 20만원 이상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쿠폰을 증정한다.
 
이 외에도 오는 15일까지 LF 온라인 몰에서 닥스 숙녀, 신사, 액세서리 중 두 브랜드 이상의 제품을 함께 구매 시 추가로 5~1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다다익선(多DAKS益善)이벤트를 오는 15일까지 진행한다. 

또한, 같은 기간 닥스 레이디스, 헤지스 레이디스 2014 가을겨울 제품을 50% 특별 할인하는 혜택과 매일 선착순 200명에게 15% 또는 2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혜택을 함께 만나볼 수 있는 설 특집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LF몰에서 닥스 레이디스, 헤지스 레이디스, 질 스튜어트, 질 바이 질스튜어트, 바네사 브루노 아떼 LF 숙녀 브랜드 통합으로 온/오프라인 판매 베스트 상품만 모아 기존 가격보다 10%~20% 추가 할인된 금액으로 판매하는 인기상품 할인 전을 오는 22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