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코오롱인더스트리가 전개하는 남성 캐주얼 브랜드, 시리즈가 대한민국 직장인의 노고를 응원하는 이색 이벤트, ‘직장인의 리얼스토리: 고생, 희생, 사생’를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고생, 희생, 사생’을 주제로 2행시 지어 올리면, 셔츠, 넥타이 등의 다양한 경품 증정
시리즈의 셔츠 전문 브랜드, ‘셔츠바이시리즈’가 함께 한 ‘고생, 희생, 사생’ 이벤트는 시리즈의 공식 온라인 몰(www.byseries.com)의 이벤트 페이지에서 진행된다.
참여를 원하는 고객은 오는 22까지 ‘고생, 희생, 사생’을 주제로 대한민국 직장인을 향한 응원의 메시지와 자신의 직장생활의 애환을 담은 2행시를 등록하면 된다.
또, 페이스 북을 통해 자신의 2행시를 공유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시리즈는 2행시를 등록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셔츠바이시리즈의 셔츠와 넥타이, 머니 클립 등의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며, 당첨자 발표는 25일 공식 온라인 몰의 공지사항을 통해 발표될 예정.
‘미생’의 성대리 역의 배우 태인호씨가 함께 한 광고도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저작권자 ©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