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엔 우리 가족 한우 파티해 볼까? 한우자조금, 가정의 달 맞아 전국에서 한우 할인 판매
상태바
5월엔 우리 가족 한우 파티해 볼까? 한우자조금, 가정의 달 맞아 전국에서 한우 할인 판매
  • 정상미 기자
  • 승인 2020.04.29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우자조금, 가정의 달 맞아 한우 최대 25% 할인
4월 29일부터 5월 8일까지 전국 약 1,450여개 매장에서 진행
한우자조금으로 할인 판매 금액 지원하여 합리적인 가격에 한우 구입할 수 있어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정상미 기자]  한우산업의 안정적 발전을 위해 설립된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위원장 민경천, 이하 한우자조금)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전국에서 동시다발적인 한우고기 할인 판매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한우 할인판매는 어린이날, 어버이날 등이 있는 가정의 달을 맞아 소비자들이 우리 한우를 합리적인 가격대로 구입할 수 있게 해 한우 소비촉진 및 한우 가격 안정에 기여하고자 마련됐다.

오는 4월 29일(수)부터 5월 8일(금)까지 열흘간 진행되는 이번 행사는 농협계통매장 및 대형마트, 한우영농조합법인, 온라인 판매업체 등 약 1,450여개 매장에서 열린다. 할인율은 최대 25%로 1등급 구이 및 1등급 이상 불고기?국거리는 25%, 1+등급 이상 등심·안심·채끝 등 구이류는 20% 이다.

1등급(100g 기준) 판매가격은 등심 7,610원, 안심 10,470원, 채끝 8,780원, 불고기?국거리 부위 3,880원이다.

이번 행사는 농림축산식품부와 한우자조금관리위원회와가 주최하고 전국한우협회, 농협경제지주에서 주관하는 행사로서 소비자들이 가족과 함께 우리 한우를 즐길 수 있도록 한우 농가들이 십시일반 모은 ‘한우자조금’으로 할인 판매 금액을 지원하여 진행된다. 자세한 참여 업체와 업체별 할인 기간은 한우자조금 홈페이지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민경천 한우자조금 위원장은 “코로나19라는 어려운 상황에서 맞이한 가정의 달이지만 우리 한우와 함께 건강하게 보내실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이번 행사를 마련했다”라며 “가족들과 함께 우리 한우를 즐기면서 행복한 5월을 보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