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이디야스낵 ‘미니프레첼’, ‘아이스콘’ 출시
상태바
이디야커피, 이디야스낵 ‘미니프레첼’, ‘아이스콘’ 출시
  • 정상미 기자
  • 승인 2020.04.29 0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체 스낵 브랜드 ‘이디야 스낵’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정상미 기자] 이디야커피가 28일 자체 스낵 브랜드 ‘이디야 스낵’의 신제품 ‘미니프레첼’과 ‘아이스콘’을 출시했다.

이번에 선보이는 프레첼은 고소한 프레첼 모양의 과자 위에 시즈닝이 뿌려진 제품으로 ‘볶음양념맛’과 ‘와사비맛’ 두 가지로 구성됐다. ‘볶음양념맛 미니프레첼’은 볶음양념 특유의 감칠맛과 짭조름함이 어우러진 제품이며 ‘와사비맛 미니프레첼’은 와사비 특유의 톡 쏘는 알싸함을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가격은 각각 1,200원이다.

아이스콘은 튀기지 않고 오븐에 직접 구운 고소하고 바삭한 아이스크림 콘 형태의 과자로 귀여운 모양에 부스러기가 적어 특히 어린이들 간식용으로도 제격인 제품이다. 달콤한 ‘초코’와 새콤달콤한 ‘요구르트’ 맛 두 가지로 출시되었으며 가격은 각 500원이다.

‘이디야 스낵’은 카페에서 음료와 함께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에 대한 고객 수요가 증가함에 따라 이디야커피가 지난 2018년 런칭한 스낵 브랜드로 ‘크리미초코 감자쿠키’, ‘미니코코 크런치’, ‘크리미치즈 그레인쿠키’ 등 출시되는 제품마다 소비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이디야커피 김주예 마케팅본부장은 “이디야커피 매장을 방문하시는 고객들이 취향에 맞는 스낵을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을 출시하고 있다” 라며 “이디야커피에서만 즐길 수 있는 핑거푸드 를 계속 개발하여 고객 만족도를 더욱 높여나갈 계획이다” 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