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홈크닉으로 즐기는 황금연휴’ ‘원할머니보쌈·족발’, ‘박가부대&치즈닭갈비’, 인증샷 이벤트 진행
상태바
‘나만의 홈크닉으로 즐기는 황금연휴’ ‘원할머니보쌈·족발’, ‘박가부대&치즈닭갈비’, 인증샷 이벤트 진행
  • 윤경숙 선임기자
  • 승인 2020.05.02 1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원앤원 ‘원할머니보쌈·족발’,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공식 SNS 채널서 인증샷 이벤트 진행
오는 6일까지 이벤트 참여 가능… 당첨자는 13일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통해 발표
이 밖에도 근로자의 날, 어버이날을 맞아 다양한 이벤트 마련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윤경숙 선임기자] 대한민국 대표 외식기업 원앤원㈜(대표이사 박천희)이 황금연휴 기간 동안 집에서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즐기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내달 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집에서 즐기는 나만의 피크닉’이라는 주제로 원할머니보쌈·족발 공식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박가부대&치즈닭갈비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각각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간단하다. 원할머니보쌈·족발이나 박가부대&치즈닭갈비의 메뉴를 배달 또는 포장한 후 인증샷을 찍어 주문 일자가 보이는 영수증과 함께 본인의 SNS 계정에 업로드하면 된다. 단, 이벤트에 응모하기 위해서는 #원할머니보쌈, #박가부대, #황금연휴이벤트 등 해당되는 필수 해시태그를 입력한 후 게시물로 돌아와 참여 URL과 함께 완료 댓글을 남겨야 한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각각의 공식 SNS 채널에서 확인 가능하다.

원앤원은 해당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원앤원 VIP 상품권 5만 원권을 증정하며 당첨자는 오는 13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발표한다.

원앤원㈜ 관계자는 “긴 황금연휴 동안 집에서 휴식을 취하며 홈크닉을 즐기는 고객들을 위해 이번 인증샷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사회적 거리두기 캠페인 등으로 외식 대신 집에서 원할머니보쌈·족발과 박가부대&치즈닭갈비를 즐기는 고객들이 인증샷 이벤트를 통해 더욱 즐겁게 메뉴를 즐기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원앤원의 원할머니보쌈·족발은 5월 황금연휴 이벤트 외에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근로자의 날 당일에는 쉬지 못하고 일하는 친구들을 응원하는 댓글 이벤트를 펼치며, 오는 4일부터 6일까지는 어버이날의 추억을 댓글로 남기는 이벤트가 각각 준비되어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