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성다이소, 5월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
상태바
㈜아성다이소, 5월 가정의 달 기획전 진행
  • 정상미 기자
  • 승인 2020.05.05 09: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용돈박스와 선물조화 등 지난해 어버이날 인기상품군 강화
어린이날 기획상품 ‘공룡프렌즈’ 및 ‘복덩이’ 신상품 출시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정상미 기자] 균일가 생활용품점 ㈜아성다이소(대표 박정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가정의 달 기획전을 선보인다고 4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용돈박스와 선물조화 등 지난해 어버이날 인기상품군을 강화했으며, 어린이날 기획상품으로 공룡 모티브의 ‘공룡프렌즈’ 및 토끼 모티브의 ‘복덩이’ 등 디자인 신상품을 선보인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가정의 달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인테리어 소품까지 총 200여 종으로 만날 수 있다.

어버이날 선물용품은 부모님께 감사함을 전할 수 있는 알뜰 상품군으로 구성됐다. 지난해 실속형 선물로 큰 인기를 끌었던 △용돈케익만들기KIT와 용돈박스 5종이 준비됐다. 어버이날 필수 아이템인 카네이션 조화는 송이와 다발로 다양하게 구성돼 취향에 따라 고를 수 있고, 옷에 간편하게 달 수 있는 브로치와 코르사주도 갖췄다. 선물 준비용품으로 선물박스와 포장지, 메시지 카드 등을 빠짐없이 구매할 수 있다.

어린이날 아이템은 ‘공룡프렌즈’와 ‘복덩이’ 캐릭터 상품을 중심으로 어린이 눈높이에 맞춘 리빙용품 및 가성비 장난감 상품을 마련했다. 귀여운 공룡 디자인의 △다이노폭신인형 △다이노얼굴모양인형은 인테리어 용도로 활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어린이가 안고 자기에 좋다. 물병 3종은 트라이탄 소재로 디자인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으며, 어린이용 패션 가방으로 △다이노가방 △다이노PVC가방이 있다.

또 감성적인 토끼 디자인의 ‘복덩이’ 상품은 △냠냠토끼인형 △토끼걸이인형 등의 인형 상품과 각종 장식소품이 준비됐다. 이밖에 미니카와 로봇 장난감, △구체관절데이지인형 2종 등의 장난감 상품은 가성비가 뛰어나 어린이날 선물로 부담 없이 장만할 수 있다.

가정의 달에 어울리는 따뜻한 분위기로 집안을 꾸밀 수 있도록 인테리어 소품들을 마련했다. 가족사진을 넣어두기 좋은 액자들과 집안을 향긋하게 만드는 꽃장식디퓨저 등을 선보였다. 침실을 아늑한 분위기로 만드는 △꽃장식디퓨져와 △다이노인테리어무드등도 판매한다.

㈜아성다이소 관계자는 “가정의 달을 맞아 실용성과 가성비를 갖춘 다양한 상품을 출시했다”라며, “이번 기획전을 통해 소중한 사람들과 함께 서로 감사하고 응원하는 가정의 달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