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영그룹,‘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어린이날 선물전국 66개원에‘하트 모양’그려진 티셔츠 약 2,700장 전달
상태바
부영그룹,‘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에 어린이날 선물전국 66개원에‘하트 모양’그려진 티셔츠 약 2,700장 전달
  • 최인호 기자
  • 승인 2020.05.07 15: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최인호 기자] 국내외 사회공헌 사업에 앞장서온 부영그룹(회장 이중근)이 어린이날을 맞아 전국 66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에 다니는 어린이들에게 하트 모양이 그려진 티셔츠 약 2,700장을 깜짝 선물했다.

부영그룹에 따르면, 지난 4일 전국 66곳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 어린이날 보육행사에 참가한 어린이들에게 단체 티셔츠를 선물했다. 부영그룹의 브랜드 마크인 ‘사랑으로’를 형상화한 ‘하트 모양’이 그려진 티셔츠다.

올해 어린이날 행사는 코로나 19로 인해 긴급 보육을 이용 중인 원아들에 한해 방역 지침 준수 하에 전달됐다. 부영그룹 관계자는 “코로나 19에 따른 휴원 상황이 끝나는대로 나머지 어린이들에게도 선물을 전달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부영그룹은 ‘안심 어린이집’을 목표로 그룹 내 보육지원팀을 두고 부영 아파트 내 관리동 어린이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을 임대료 없는 어린이집으로 운영하고 있다. 임대료를 받지 않고, 그 비용을 영유아의 복지를 위해 쓰일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부영그룹 보육지원팀은 이화여대 유아교육과 명예교수인 이기숙 고문을 주축으로 국공립 어린이집 원장 선발 기준으로 투명하고 공정한 원장 선발, 부모교육, 교사교육, 보육 컨설팅, 보육행사 지원, 우수 유기농 식자재 업체 및 교재 · 교구 제휴, 다자녀 입학금 지원 등 질 좋은 보육이 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현재 전국 66개원을 운영 중인 ‘부영 사랑으로 어린이집’은 지역 사회 내 우수 어린이집으로 인정받고 자리매김하고 있는 가운데, 점차 개원을 늘릴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