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원데이 골든 트리플7 ' 프로모션 진행
상태바
NS홈쇼핑, '원데이 골든 트리플7 ' 프로모션 진행
  • 이상규 기자
  • 승인 2020.05.09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일(일), 3개의 특집 프로그램에서 총 21개의 '황금열쇠' 경품 제공
상담 예약만 남겨도, '황금열쇠' 행운의 기회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이상규 기자] NS홈쇼핑이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삶의 질을 높여주는 상품을 소개하며 황금열쇠의 행운을 선물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NS홈쇼핑은 10일(일) 총 3개의 렌탈 및 상조 상품 방송을 통해 '원데이 골든 트리플7 <황금의 세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원데이 골든 트리플7 <황금의 세계>'는 삶의 질을 높여주는 상품과 서비스를 소개하며, 상담 예약을 남긴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3개의 프로그램당 '황금열쇠(3.75g)' 7개씩, 총 21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다. 추첨은 방송 중 실시간으로 진행한다.

NS홈쇼핑은 이날 생활가전부터 하이브리드 상조 서비스까지 삶의 질을 높여주는 상품을 특집으로 방송할 예정이다.

먼저, 오전 11시 15분에는 직수 정수기와 얼음 정수기로 삶의 질을 높여주는 'SK매직 렌탈서비스'를 방송한다. 'SK매직 직수 정수기'는 오염 및 부식에 강한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사용하며, 하루 12번 UV LED로 99.9% 살균하는 UV 자동 코크 살균 시스템이 있어 매일 깨끗하고 건강한 물을 제공한다.  '스테인리스 직수 정수기'와 '올인원 직수 얼음 정수기', '초슬림 미니 직수 정수기' 등 다양한 모델이 있어 라이프 스타일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오후 3시에는 주방 필수 가전으로 떠오르고 있는 '휴렉 음식물처리기'를 방송한다. 배수구에 넣는 것만으로 간편하고 청결하게 음식물쓰레기를 처리해 주방 환경을 더욱 쾌적하게 만들어주는 상품이다. 맷돌 방식의 강력한 칼날로 빠르고 잘게 파쇄할 수 있으며, 뚜껑 방식으로 편리하고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다. 3년 연속 소비자만족 지수 1위와 하이 서울 우수 브랜드에 선정된 전문기업 휴렉이 철저한 품질관리로 생산한 상품이다.

끝으로, 밤 9시 40분에는 상조업계 1위 프리드라이프의 '프리드 450 상조서비스'를 방송한다. 월 15,000원의 부담 없는 금액으로 고품격 장례 서비스와 다양한 멤버십 혜택을 누릴 수 있는 상품이다. 가입 즉시 이용할 수 있는 한화리조트 제휴 서비스로 총 100박까지 무기명 회원가 이용이 가능하며, 휘닉스 파크, 설악 워터피아 등 한화리조트 부대시설을 최대 50%까지 우대받을 수 있다. 방송을 통해 상담을 받은 고객에게 '레트로 전기 그릴'을 사은품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NS홈쇼핑 TV무형영상팀 이상용 PD는 "황금 열쇠 그 이상의 가치로 삶을 업그레이드시켜드릴 상품과 서비스를 준비했다."라며, "상담 예약으로 행운의 기회도 잡으시고, 황금보다 귀한 가족의 행복 솔루션도 받아 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