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롯가수 장민호를 노래하고 춤추게 한 단백질 일동후디스 ‘하이뮨’, 광고 모델 장민호 단백질 파워 담은 TVC 비하인드 컷 공개
상태바
트롯가수 장민호를 노래하고 춤추게 한 단백질 일동후디스 ‘하이뮨’, 광고 모델 장민호 단백질 파워 담은 TVC 비하인드 컷 공개
  • 정상미 기자
  • 승인 2020.05.12 13: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데뷔 24년 차에도 아이돌 스타 같은 건강하고 활기찬 장민호의 매력 비결 공개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광고 모델답게 장시간 촬영 내내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 발산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단백질과 기능성분 8종을 균형 있게 담은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정상미 기자] 데뷔 24년 차에도 아이돌 스타 같은 건강하고 활기찬 매력 뽐내는 트롯가수 장민호의 자기 관리 비결은 뭘까?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광고 모델인 트롯트 가수 장민호가 지난달 경기도 모처에서 진행된 TVC 광고 촬영 시작에 앞서 제품을 손에 들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광고 모델인 트롯트 가수 장민호가 지난달 경기도 모처에서 진행된 TVC 광고 촬영 시작에 앞서 제품을 손에 들고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국내 프리미엄 산양분유, 이유식 시장을 이끌어 온 일동후디스는 최근 새롭게 출시한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광고 모델인 트롯트 가수 장민호의 아이돌 스타를 뛰어넘는 건강하고 활기찬 모습을 담은 TVC 촬영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10시간 가까이 이어진 촬영 시간 내내 지친 기색 한번 없이 트롯풍 ‘하이뮨 송’을 부른 장민호의 건강과 활력 비결은 바로 양질의 단백질과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이다.

이번 촬영에서 장민호는 근력 운동을 하는 청년, 등산을 하는 중년 부부, 공부하는 수험생, 액티브 시니어 등 근육과 뼈 건강을 생각하는 사람들을 연기한 보조 출연진들과 함께 춤도 추고 칼군무 퍼포먼스도 펼치면서 양질의 단백질과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광고 모델 다운 단백질 파워를 유감없이 발산한 것이다.

또한 장민호는 최근 종영한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내일은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결승 무대까지 진출하며 빼어난 가창력과 훈훈한 외모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이번 비하인드 컷 공개를 통해 활기차고 건강한 이미지를 가진 장민호와 양질의 단백질과 건강기능성분을 균형 있게 설계한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의 환상적인 궁합을 확인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라며 “조만간 TVC 온에어를 시작으로 장민호와 함께 다양한 소비자 대상 활동을 펼쳐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소화가 잘 되는 산양유 단백질 등 엄선한 5가지 단백질과 기능성분 8종을 균형 있게 담은 단백질 보충 건강기능식품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일동후디스의 오랜 산양유 연구로 탄생한 성인건강영양식 브랜드로 지난 2월 홈쇼핑 론칭 방송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방송 때마다 매진 행진을 이으며 업계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특히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성인건강영양식 ‘하이뮨 프로틴 밸런스’는 근육 강화나 고른 영양 섭취가 필요한 부모님이나 주변 지인 선물용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