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BQ, 핫한 신메뉴 ‘핫황금올리브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행사 진행
상태바
BBQ, 핫한 신메뉴 ‘핫황금올리브치킨’ ‘카카오톡 선물하기’ 할인 행사 진행
  • 최인호 기자
  • 승인 2020.05.12 13: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 11일부터 24일까지 신제품 콤보 5종 4000원 할인
4월 출시 이후 기록적 판매를 올리고 있는 ‘핫황금올리브치킨’ 시리즈에 대한 소비자들의 열광에 보답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다양하게 신메뉴를 맛볼 수 있는 기회 제공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최인호 기자]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비비큐(회장 윤홍근)는 5월 11일부터 24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와 함께 최근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신메뉴 5종을 대상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핫황금올리브’는 BBQ의 시그니처 메뉴 황금올리브 치킨에 고급스러운 매콤함을 추가한 신제품으로 지난 달 출시된 이후 하루 판매량 2만건을 돌파하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BBQ의 새로운 히트 메뉴다.

레드 시즈닝을 뿌린 ‘핫착! 레드착착’, 후추 특유의 개운하고 알싸한 풍미를 더한 ‘핫싸!블랙페퍼’, ‘바삭함과 매콤함을 모두 만족시키는 ‘핫빠!크리스피’, 고추장 베이스 양념소스로 버무린 ‘핫찐!찐킹소스’ 4가지 맛이 기본으로 다양한 개성으로 핫한 맛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번 행사는 소비자들이 한번에 두가지 신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콤보 제품으로 구성됐다.  ‘레드착착+블랙페퍼+콜라1.25L+케이준감자’세트와 ‘레드착착+크리스피+콜라1.25L+케이준감자’세트, ‘블랙페퍼+찐킹소스+콜라1.25L+케이준감자’세트, ‘블랙페퍼+크리스피+콜라1.25L+케이준감자’세트 그리고, ‘크리스피+찐킹소스+콜라1.25L+케이준감자’세트 총 다섯 가지 콤보 세트로 구성되었으며, 각각 기존 24,000원에서 4,000원 할인한 20,000원에 맛볼 수 있다.

제너시스 BBQ 관계자는 “핫황금올리브는 출시 후 약 한달만에 고객들의 폭발적 반응으로 일찌감치 BBQ의 차세대 스테디셀러로 자리잡았다”며 “이런 뜨거운 고객성원에 보답하고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다양한 신제품을 맛볼 수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