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이찬원의 믿고먹는 건강맛집 ‘굿또배기’디지털 광고... ‘남다른 화제성’
상태바
KGC인삼공사, 이찬원의 믿고먹는 건강맛집 ‘굿또배기’디지털 광고... ‘남다른 화제성’
  • 정상미 기자
  • 승인 2020.05.13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미스터트롯 이찬원과 KGC인삼공사가 함께 제작한 유튜브영상 4백50만뷰 돌파
화제의 중심 트로트에 ‘굿베이스’ 제품을 녹여낸 가사로 영상에 재미를 더해
여성 대표소재 ‘홍삼담은 석류’, 남성 대표소재 ‘홍삼담은 흑마늘’ 인기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정상미 기자] KGC인삼공사가 미스터트롯 이찬원이 출연한 믿고먹는 건강맛집 ‘굿또배기’ 유튜브 동영상이 4백50만 조회 수를 넘기며 큰 화제가 되고 있다고 밝혔다.

‘굿또배기’ 디지털 광고 영상은 일상생활 속에서 건강을 걱정하는 부부의 이야기를 담은 석류편과 흑마늘편 두가지 버전으로 대한민국 대세 음악장르

트로트에 ‘정관장 굿베이스’ 제품의 특징을 가사로 개사해 영상에 재미를 더했다.

KGC인삼공사는 트로트 열풍 속에서 이찬원의 젊고 순수한 이미지가 원료 본연의 맛과 성분을 전달하는 ‘정관장 굿베이스’ 브랜드 이미지와 부합되면서

광고 효과를 누렸다는 설명이다.

‘정관장 굿베이스’는 석류, 흑마늘, 상황버섯, 수세미배도라지 등 믿을 수 있는 소재를 통해 온가족에게 필요한 건강한 에너지를 전달하는 프리미엄 브랜드다.

특히, 여성 건강에 좋은 ‘홍삼담은 석류’와 바쁜 일상 속에서 건강을 찾는 남성을 위한 ‘홍삼담은 흑마늘’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편, KGC인삼공사는 가정의 달을 맞아 ‘챙겨라! 우리가족 면역력’ 프로모션을 전국 정관장 매장 및 정관장몰에서 진행한다. 5월 21일까지 정관장 굿베이스

대표제품 ‘홍삼담은 석류’, ‘홍삼담은 흑마늘’을 비롯해 ‘땅의 기운담은 수세미배도라지’, ‘땅의 기운담은 자색양파’ 등 주요 인기 제품에 대하여 다양한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