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페리오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칫솔 출시
상태바
LG생활건강, 페리오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칫솔 출시
  • 이상규 기자
  • 승인 2020.05.13 12: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나무 숯’ 품은 치약, 치아 ‘브라이트닝’에 도움…충치 케어 등 ‘1석7조’ 효과
와이드액션 칫솔, 초극세모에 넓은 헤드로 좁은 틈새까지 말끔히 세정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이상규 기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국내 1등 오랄케어 브랜드 페리오에서 프리미엄 대나무 숯을 함유한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과 자연 성분을 담은 ‘토탈7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을 잇따라 출시했다.

페리오 토탈7 치약은 단일 브랜드 기준 국내 시장점유율 1위인 ‘국민 치약’으로 잇몸 건강부터 치석과 구취, 충치를 관리하고 안티프라그, 브라이트닝, 치주 질환 예방 등 7가지 기능을 한 번에 경험할 수 있는 제품이다.

새롭게 선보인 ‘토탈7 블랙차콜 어드밴스’는 토탈7 치약의 특장점에 청정 프리미엄 대나무로 만든 숯(활성탄) 성분을 더했다. 이 치약은 치아를 깔끔히 세정해주고 하얀 치아를 오랫동안 유지할 수 있는 ‘브라이트닝’ 효과를 제공한다. 특히 국내 치과대학 임상에서 프라그(치태)가 87% 제거되는 효과와 잇몸 염증 지수가 3.6배 개선되는 효과를 확인했다.

‘토탈7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은 0.01mm 초극세모에 자연 유래 성분을 담은 프리미엄 제품이다. 1.7배 더 풍성해진 초극세모는 잇몸 자극을 줄여주면서 좁은 틈새까지 말끔히 세정하고, 넓은 칫솔모(헤드)는 놓치기 쉬운 곳을 쉽고 빠르게 닦아준다.

와이드액션 ‘차콜’과 ‘그린티’ 칫솔모에는 각각 청정 프리미엄 대나무 숯 성분과 제주 녹차 추출물을 담아 한결 건강하고 기분 좋은 양치를 도와준다.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과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은 5월 중순부터 홈플러스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홈플러스 김기현 바이어(일상용품)는 “차별화된 사용감과 컨셉트로 소비자들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블랙차콜 어드밴스 치약은 브라이트닝 등 7가지 효과를, 와이드액션 차콜/그린티 칫솔은 빠르고 상쾌한 양치질을 선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