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조, 아이폰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
상태바
푸조, 아이폰용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2.16 1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New 푸조 2008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 프랑스 자동차 브랜드 푸조(PEUGEOT)의 한국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 www.epeugeot.co.kr)는 2월 16일(월)부터 3월 16일(월)까지 한 달간 푸조 아이폰용(iOS)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출시 기념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새롭게 출시한 아이폰용(iOS) 서비스 애플리케이션 사용을 적극 권장하기 위한 이번이벤트는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 다운로드 고객 대상으로 서비스 예약 이벤트와 모바일 인증 이벤트가 진행된다. 

이벤트 기간 내에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서비스를 예약한 고객 중 선착순 30명에게 엔진오일 및 엔진오일 필터 1회 교환권을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이다. 

다음으로 모바일 인증 이벤트는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본인 인증을 한 고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총 100명을 추첨하여 208 미니어쳐, 푸조 에코백, 푸조 쿠션담요 중 1개를 랜덤으로 제공할 예정이다.  .
푸조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은 지난해 7월 안드로이드용 버전과 지난 9일 아이폰용 애플리케이션을 공식 출시  모든 푸조 고객들은 스마트폰을 통해 보다 편하게 차량 관리 및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됐다. 

고객들은 푸조 서비스센터 찾기, 정비 이력 조회, 실시간 서비스 예약, 차량 조작법을 비롯해 프로모션, 캠페인, 신차 정보 등 푸조의 다양한 소식을 손쉽고 빠르게 접할 수 있다.(단, 정비 이력 조회는 실제 차량 소유주 일치 여부 확인을 위해 서비스 센터 방문 후 인증이 필요하며, 정비 예약은 서비스 센터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푸조 서비스 애플리케이션은 안드로이드 이용 고객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아이폰 이용 고객은 애플 앱스토어에서 '푸조 서비스'를 검색하면 다운 받을 수 있다.
 
한불모터스㈜ 관계자는 "어플 사용을 통해 체계적인 고객관리와 서비스 대기시간을 단축시켜 고객만족도를 높일 예정이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푸조 고객들이 편리한 푸조 서비스 어플에 대한 관심과 사용이 늘어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