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델링 공사, 상담신청하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한샘,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
상태바
“리모델링 공사, 상담신청하고 더욱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세요” 한샘,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
  • 정상미 기자
  • 승인 2020.05.25 14: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당 99만원대 패키지 ‘수퍼’ 온라인 상담신청 이벤트
계약 금액에 따라 붙박이장, 중문, 현관장 등 추가 증정
현관, 중문, 욕실 등 살면서 고치는 부분공사 패키지도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정상미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이사 강승수)은 다음달 30일까지 온라인 한샘닷컴에서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Super)’ 상담신청 고객에게 붙박이장, 중문, 현관장 중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초특가 리모델링 이벤트를 연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한샘리하우스 패키지 ‘수퍼(Super)’로 꾸민 거실의 모습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이는 한샘리하우스 패키지 ‘수퍼(Super)’로 꾸민 거실의 모습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는 한샘의 리모델링 패키지 상품 대비 약 20% 낮은 가격인 평당 99만원대에 구매 가능하다. 부엌, 수납가구와 몰딩, 마루, 창호 등의 건자재 아이템들을 하나의 컨셉으로 조합한 패키지 상품으로. 지난 2월 출시 이후 3개월만에 ‘한샘닷컴’ 상담 신청 건이 200% 가량 증가하며 인기를 얻고 있다.

한샘은 ‘수퍼’의 인기에 힘입어 온라인 상담신청 고객을 대상으로 5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 홈케어’ 서비스를 제공하고, 1000만원 이상 구매 시 ‘한샘 HG 화이트 채널 현관장’을 무료로 설치해준다. 2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한샘 중문’, 3000만원 이상 구매하면 ‘한샘 수퍼 강마루’를 무료로 시공한다.

이벤트에 참여하기 위해서는 온라인 한샘닷컴 내 ‘선을 넘는 초특가’ 기획전에 접속해 상담 신청을 하면 된다. 상담신청 후 해피콜을 통해 가까운 한샘 매장으로 안내 받을 수 있다. 이후 리하우스 디자이너(RD)에게 상담 및 실측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3D상담 프로그램인 ‘홈플래너’를 사용해 리모델링 공사 후의 모습을 가상으로 살펴 보는 것도 가능하다.

집에 거주하면서 시공 가능한 부분공사 상품도 만나볼 수 있다. ‘현관장•중문 패키지’, ‘도어•중문 패키지’ ‘욕실 패키지’ 등이 있다. 특히, 한샘 욕실은 한샘이 독점 개발한 벽자재인 ‘휴판넬(Hew Panel)’과 미끄럼 방지 엠보싱 처리가 된 바닥소재 ‘휴플로어(Hew Floor)를 사용해 단 하루 만에 시공이 가능하다.

한샘 관계자는 “한샘리하우스 스타일패키지 ‘수퍼’는 대중적인 색상인 화이트, 그레이의 조합으로 모던 스타일의 인테리어를 완성하는 패키지 상품이다”라며 “온라인에서 상담신청만 하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리모델링 공사를 할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