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17주년 기념 체험단 이벤트’ 진행
상태바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17주년 기념 체험단 이벤트’ 진행
  • 이상규 기자
  • 승인 2020.05.28 14: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후디스 산양유아식’ 론칭 17주년 기념, 총 1,000명에 후디스 산양유아식 제공
6월 14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이벤트 참여 가능
우수인증 15명에게 추가로 백화점 상품권, 후디스몰 마일리지 등 상품 증정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이상규 기자]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론칭 17주년을 기념해 총 1,000명에게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제공하는 통 큰 체험단 이벤트를 진행한다.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17주년 기념 체험단 모집 이벤트 배너
일동후디스 산양유아식, 17주년 기념 체험단 모집 이벤트 배너

이번 이벤트는 세계적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사계절 자연방목한 신선한 산양원유의 영양을 그대로 담은 ‘후디스 산양유아식’에 한결같은 신뢰를 보내온 고객들에 대한 보답과 함께 더 많은 소비자들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알리고 제품 체험 기회를 확대하고자 기획됐다.

이벤트는 오는 6월 14일까지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후디스 산양유아식 체험단 참여하기를 클릭 후 신청 이유를 남기면 참여가 완료 되고, 최종 당첨자는 6월 17일, 일동후디스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공개된다.

체험단에 선정된 후 후디스 산양유아식 제품을 수령하고 7월 5일까지 진행하는 2차 제품 후기 미션을 수행하면 우수 후기 참가자 15명에게 추가로 백화점 상품권 등 소정의 상품이 주어진다.

올해로 17주년을 맞은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국내 유일의 뉴질랜드 사계절 자연방목 산양원유로 최고의 품질과 영양설계를 자부하는 국내 최초 로하스 인증 프리미엄 분유다. 산양유는 일반 우유분유와 달리 모유에 가까운 단백질, 지방 조성을 갖고 있어 아기의 부드럽고 편안한 소화에 도움을 준다. 또 모유와 동일한 유즙분비방식으로 면역, 성장, 두뇌 등에 좋은 천연 기능성분을 비롯해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는 올리고당이 우유의 10배 이상 함유되어 황금변과 장 건강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후디스만의 특화된 원료와 제조공법으로 수입 분말원료로 제조하는 제법과 달리 신선한 산양원유를 원료로 하여 원라인 공법으로 24시간내에 생산되며, 변성, 소화흡수 등 국내 유아를 대상으로한 인체 연구결과들을 유일하게 보유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2003년 국내 최초 출시이래 17년간 산양분유 시장 부동의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으며, 국내 산양유아식의 표준이 되고 있다”며 “이번 17주년 기념 이벤트가 더 많은 고객들에게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오랜 역사와 차별화된 우수성이 널리 알려지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