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리바게뜨에서 ‘트로피칼 바캉스’ 즐기세요!
상태바
파리바게뜨에서 ‘트로피칼 바캉스’ 즐기세요!
  • 정상미 기자
  • 승인 2020.05.28 14: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열대과일 활용 제품 출시하며 ‘2020 여름페어’ 진행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정상미 기자] 파리바게뜨가 본격적인 여름철을 맞아 열대과일을 활용한 제품을 선보이는 ‘2020 여름페어’를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파리바게뜨 ‘2020 여름페어’
파리바게뜨 ‘2020 여름페어’

대표 제품은 △상큼한 레몬과 시원한 생크림이 조화로운 ‘레몬 크리미 페스츄리’ △망고와 생크림을 조화시킨 망고 모양 크림 빵 ‘망고 크리미 브레드’ △메론 크림을 듬뿍 담아 시원하게 즐기는 메론빵 ‘메론 크리미 브레드’ 등이다.

알록달록한 색상의 케이크 시트 위에 열대과일의 과육을 듬뿍 올린 여름철 한정 케이크도 선보인다. △망고 케이크 시트 위에 애플망고 콤포트와 코코넛 생크림, 망고 무스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망고 듬뿍’ △청포도 케이크 시트 위에 샤인머스켓 생크림과 샴페인 무스, 청포도 콤포트가 조화로운 ‘시그니처 청포도 듬뿍’ △복숭아 케이크 시트 위에 복숭아 콤포트와 화이트 복숭아 생크림, 무스가 어우러진 ‘시그니처 복숭아 듬뿍’ 등이다.

아울러, 열대과일을 활용해 여름철에 어울리는 디저트 선물도 출시했다. △애플망고와 부드러운 크림이 어우러진 ‘애플망고롤케익’ △망고와 파인애플이 어우러져 가벼운 식감을 자랑하는 ‘망고파인애플카스테라’ 등이다.

또한 최근 큰 인기를 얻고 있는 이색 과일 백자몽(포멜로, Pomelo)을 활용해 알알이 씹히는 과육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백자몽 빙수’와 망고를 듬뿍 얹은 ‘망고 소르베 빙수’ 등도 내놓았다.

한편, 이번 여름페어 제품은 파바 딜리버리 서비스를 통해 간편하게 배달해 즐길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열대과일의 맛과 향, 디저트의 풍미를 한번에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이번 행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제철과일을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