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하게 착장 가능한 여름철 필수 티셔츠 아이템! 블랙야크키즈, ‘썸머 티셔츠 컬렉션’ 출시!
상태바
시원하게 착장 가능한 여름철 필수 티셔츠 아이템! 블랙야크키즈, ‘썸머 티셔츠 컬렉션’ 출시!
  • 정상미 기자
  • 승인 2020.05.28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야크키즈, 우수한 땀 흡수와 건조 기능 갖춘 티셔츠 제품 선보여
원단 자체의 시원한 터치감과 세탁 시 변형 적어 잦은 빨래 필요한 여름에 실용적
블랙야크키즈
블랙야크키즈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정상미 기자] 블랙야크키즈가 활동량이 많아지는 여름철에도 아이들이 쾌적하고 건강하게 움직일 수 있도록 우수한 땀 흡수와 건조 기능을 갖춘 ‘썸머 티셔츠 컬렉션’을 출시했다.

이번에 출시된 제품들은 일반 면 소재와 다르게 원단자체에서 시원한 터치감이 느껴지고, 세탁에도 변형이 적어 잦은 빨래가 필요한 여름에 실용적이다. 또한 블랙야크 로고를 깔끔하면서도 재미있는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해 학교나 일상에서 스포티하게 연출할 수 있다.

블랙야크키즈 ‘BK어썸티셔츠’
블랙야크키즈 ‘BK어썸티셔츠’

대표 제품 ‘BK어썸티셔츠’는 빛을 반사하는 레터링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로, 시원한 터치감의 불규칙 패턴을 사용해 청량하게 착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파스텔 투톤 느낌의 산뜻한 소재 컬러감이 포인트로 적용됐으며, 색상은 코랄 계열의 선샤인, 블루 계열의 프렌치 블루, 울트라 마린으로 구성됐다.

블랙야크키즈 ‘BKS야크티셔츠’
블랙야크키즈 ‘BKS야크티셔츠’

‘BKS야크티셔츠’는 블랙야크 로고를 그라데이션 필름지로 생동감 있게 표현한 특징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부드럽고 시원한 터치감과 우수한 신축성을 제공하는 폴리 스판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아이들이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다. 색상은 스타일링의 포인트로 활용하기 좋은 라벤더, 라임, 비리디언, 블랙으로 구성됐다.

블랙야크키즈 ‘BK셔빗티셔츠’
블랙야크키즈 ‘BK셔빗티셔츠’

‘BK셔빗티셔츠’는 입체적인 레인보우 레터링이 디자인 포인트로 적용된 제품이다. 땀 흡수에 용이한 면, 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해 여름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색상은 베이직한 화이트와 멜란지 그레이로 구성됐다.

시원함 착용감은 물론, 재미있는 디자인 포인트도 갖춘 블랙야크키즈 ‘썸머 티셔츠 컬렉션’ 제품 상세 정보는 블랙야크키즈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