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가오는 여름철, 모공을 탄탄하게 케어 해주는 꿀 루틴은? 여름철, 주기적인 모공케어 4-STEP 제안
상태바
다가오는 여름철, 모공을 탄탄하게 케어 해주는 꿀 루틴은? 여름철, 주기적인 모공케어 4-STEP 제안
  • 김세화 기자
  • 승인 2020.05.28 15: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공이 확장되기 쉬운 시즌, 쫀쫀하게 모공관리해주는 아이템 주목

[코리아포스트한글판 김세화 기자] 땀이 송골송골 맺히는 여름이 다가오면서 피부에 적신호가 켜졌다. 고온 다습한 날씨가 계속 되면서 땀과 피지 분비가 활발해져 유수분 밸런스가 무너지고 속 당김을 유발해 탄력이 저하될 수 있다.

 

이로 인해 모공이 확장되거나 피부의 노화가 가속화되기 쉬운데, 모공의 확장을 예방하기 위해서는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저자극 제품을 사용하여 세안한 후 모공 수렴과 피부 탄력을 함께 케어하는 것이 좋다.

매끈한 피부결과 모공을 쫀쫀하게 케어할 수 있는 특급 처방 루틴 4-STEP을 소개한다.

세안부터 확실하게 모공관리 하자! 더페이스샵 ‘제주 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 폼’
세안부터 확실하게 모공관리 하자! 더페이스샵 ‘제주 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 폼’

급격히 높아진 온도로 인해 모공 속 피지량은 증가하기 쉽기 때문에 모공 속 노폐물을 자극 없이 제거해 주는 것이 좋다. 이럴 때 가장 좋은 방법은 유수분 밸런스를 맞춰주며 저자극의 모공 클렌징 폼으로 꼼꼼하게 세안을 하는 것이다.

더페이스샵 ‘제주 화산토 안티더스트 모공 클렌징 폼’은 강력한 피지 흡착력을 가진 제주 화산토를 담은 처방이 모공 속 피지와 노폐물을 제거하면서도 저자극의 순한 사용감을 가진 것이 특징이다. 특히, 화산토 클레이 제형이 모공의 피지 개선은 물론 초 미세먼지까지 세정이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 제품은 최근 업그레이드 돼, 제주 꿀풀, 제주 연꽃 등 청정 제주의 식물 유래 성분과 미네랄이 풍부한 제주 온천수, 바다 머드 성분을 추가로 함유한 포뮬러가 촉촉하고 부드러운 사용감을 선사한다. 패키지 또한 제주의 청정한 에너지를 느낄 수 있도록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교체됐다.

■ 모공을 쫀쫀하게, 타이트닝과 진정 효과를 위한 아크네스, ‘포어 타이트닝 라인’

날씨가 점점 더워지면서 높아진 피부 온도로 인해 모공의 크기는 확장되기 쉬운데, 늘어진 모공은 노폐물을 축적해 피부 트러블을 유발할 수 있다. 한번 늘어난 모공은 되돌리기 어렵기 때문에 모공 타이트닝부터 진정, 피지 케어를 해주면서 모공을 신경 써서 관리해주는 것이 필요하다.

아크네스 포어 타이트닝 라인은 핵심성분 애난티아 클로란타 껍칠 추출물과 안티세범 콤플렉스가 적용되어 모공 수축에 도움을 주고, 히알루론산은 수분 충전에 도움을 주어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 준다.

아크네스 '포어 타이트닝 패드'
아크네스 '포어 타이트닝 패드'

특히 아크네스 ‘포어 타이트닝 패드’는 과잉 피지 조절에 도움을 주는 안티세범 콤플렉스가 모공을 산뜻하게 관리해 세안 후 모공과 피부결 정돈이 가능하다. 특히, 칼라민 파우더의 진정 효과를 패드 한 장에 담아내 민감한 피부나 울긋불긋한 피부를 잠재워주고 각질 케어를 도와준다.

아크네스 '포어 타이트닝 세럼'
아크네스 '포어 타이트닝 세럼'

패드와 함께 사용하면 좋을 아크네스 ‘포어 타이트닝 세럼’은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허 받은 피지케어 성분인 안티세범 콤플렉스를 함유해 과잉 피지 조절을 도와 모공을 깨끗하고 산뜻하게 관리해 준다.

반투명한 젤 타입 텍스처로 피부에 빠르게 스며들지만 촉촉하게 마무리되어 건조하지 않고, 모공 패드 사용 후 모공이 고민이 되는 부위 위주로 발라주면 모공 탄력 케어를 도와주는 것이 특징이다. 두 제품 모두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 적합 평가시험과 인체 피부 모공 개선 효과 평가 시험을 완료했다.

스페셜 모공 케어를 원한다면?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마스크팩’
스페셜 모공 케어를 원한다면?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마스크팩’

모공 타이트닝 효과를 위해 스페셜 케어가 필요하다면, 워시 오프 마스크팩을 사용해보는 것을 추천한다.

드림웍스 ‘아임 더 리얼 마스크팩’은 올리브영과 드림웍스가 손잡고 만든 팩으로, 부드러운 제형의 스크럽 알갱이가 피부에 자극 없이 발린다. 신이 보낸 약초라고 불리는 님(neem) 성분과 녹차수가 함유돼 있어 늘어진 모공을 쫀쫀하게 조여주고, 프레시 민트 추출물과 그린 클레이 성분이 피부 속 노폐물을 상쾌하게 제거 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