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백, 만원의 행복 ‘아웃백 블루밍 게더링’ 이벤트 진행
상태바
아웃백, 만원의 행복 ‘아웃백 블루밍 게더링’ 이벤트 진행
  • 황명환 기자
  • 승인 2015.02.24 14: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일 동안 상큼발랄 메뉴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 진행

[코리아포스트=이경열 기자]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봄처럼 상큼발랄한 5가지 아웃백 메뉴를 1만원에 제공하는 ‘아웃백 블루밍 게더링’ 이벤트를 오는 27일까지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아웃백을 방문하는 고객들은 신선한 로메인 위에 바삭하게 튀겨낸 새우를 올린 ‘레몬 시저 샐러드’, 출시 이후 지금까지 100만개 이상이 팔린 아웃백의 스테디샐러 메뉴 ‘치킨 텐더 샐러드’ 외에도 ‘앨리스 스프링 치킨’, ‘캘리포니아 스테이크 샐러드’, ‘찹 스테이크 플래터’ 등 각 요일에 해당되는 아웃백의 다양한 메뉴를 1만원에 즐길 수 있다.

참여 방법은 아웃백 홈페이지를 통해 쿠폰을 출력 또는 캡쳐하여 제시하면 방문 일에 해당하는 메뉴 이용이 가능하다. 아웃백 전 매장에서 사용 가능하고 제휴할인 중복 가능하다. 단, 해당 쿠폰메뉴 포함 3만원 이상 주문 시 혜택을 받을 수 있고, 타 쿠폰 및 타 행사 중복은 불가하다. 일행당 쿠폰 1매 사용할 수 있으며, 도시락과 포장 주문 시에는 사용 불가하며 다른 메뉴로 변경은 불가하다.

아웃백 마케팅부 임혜순 부장은 “다가오는 봄을 맞아 봄처럼 상큼한 메뉴들과 함께 가족, 친구 연인 등 소중한 사람들과 아웃백에서 즐거운 만남의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며”봄에 어울리는 아웃백의 다양한 메뉴들과 함께 입안 가득 미리 봄을 느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아웃백 블루밍 게더링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홈페이지(www.outback.co.kr)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