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 ‘제임슨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상태바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 , ‘제임슨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 윤경숙 기자
  • 승인 2015.02.24 22: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일랜드 일러스트 작가 스티브 심슨과 콜라보레이션 진행
▲ ‘제임슨 리미티드 에디션’

[코리아포스트 윤경숙기자]전 세계 NO.1 아이리쉬 위스키 '제임슨(JAMESON)'이 아일랜드의 대표적인 기념일‘세인트 패트릭스 데이(St.Patrick’s Day)’를 맞아 국내에선 처음으로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는 아일랜드에 처음 그리스도교를 전파한 인물이자 아일랜드 수호성인인 성 패트릭을 기념하는 축제로 매년 3월 17일 아일랜드뿐만 아니라 영국, 캐나다, 미국 등 여러 나라에서 축제를 기념해 아일랜드의 상징인 그린 컬러와 클로버를 테마로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에 출시되는 제임슨 리미티드 에디션은 일러스트, 만화, 패키지 디자인, 그림책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고 있는 아일랜드의 인기 일러스트 작가 ‘스티브 심슨(Steve Simpson)의 유니크한 디자인으로 꾸며졌다.

‘Our City’라는 컨셉으로 제임슨의 본고장인 아일랜드 더블린의 특색을 스티븐 심슨의 따뜻하면서 재치 있는 일러스트로 표현, 친근하고 캐주얼하게 즐길 수 있는 제임슨의 정체성을 현대적인 개성으로 담아내었다.
 
이밖에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를 기념하여 3월 13일부터 14일까지 이태원 곳곳에서는 룰렛 게임, 포토존 이벤트 등 세인트 패트릭 스피릿을 느끼고 경험할 수 있는 제임슨의 다양한 행사가 진행이 되며, 이태원의 약 20여 개의 주요 바에서 제임슨 칵테일을 시음해 볼 수 있는 칵테일 쿠폰 및 제임슨 티셔츠 등 다양한 선물이 제공될 예정이다.
 
제임슨 리미티드 에디션은 세인트 패트릭스 데이인 3월 17일을 기념하여 국내에 오직 3,170병만이 한정 판매되며, 3월부터 전국 할인 매장에서 판매된다.  .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