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여름 신상을 이 가격에?” CJ ENM 오쇼핑부문, 패션상품 특집전 ‘오늘득템 패션핫딜’ 실시
상태바
“2020 여름 신상을 이 가격에?” CJ ENM 오쇼핑부문, 패션상품 특집전 ‘오늘득템 패션핫딜’ 실시
  • 이상규 기자
  • 승인 2020.06.01 14: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늘득템패션핫딜
오늘득템패션핫딜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이상규 기자] CJENM 오쇼핑부문이 패션 단독브랜드신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이는 ‘오늘득템 패션핫딜’ 특집전을 오늘부터 오는 14일까지 2주 간 실시한다. 코로나19로 얇아진 고객들의 지갑을 고려해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한다. 

이번에 소개되는 제품들은 모두 2020년 S/S 시즌 주요 아이템으로 A+G, VW베라왕,  장미쉘바스키아, 칼라거펠트, 에셀리아, 타하리 등 CJ오쇼핑의 주요 패션브랜드가 모두 선보인다. 종류도 재킷, 티셔츠, 블라우스, 팬츠, 원피스 등이 총망라 됐다. CJ오쇼핑과 CJ오쇼핑플러스, CJmall 등 CJ ENM 오쇼핑부문의 전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다.

VW베라왕블룸블라우스
VW베라왕블룸블라우스

주요 상품으로는 6월 1일 오전 11시 35분에 소개되는 <VW베라왕>의 ‘블룸 블라우스 4종'이 있다. 이번 S/S 컬렉션 대표 아이템으로 소개된 이 제품은 VW베라왕을 대표하는 쇼호스트 서아랑의 '최애템'으로 2만원 할인된 5만 9000원에판매한다. 텐셀의 부드럽게 흐르는 광택과 천연소재 면의 탄탄함이 만난 이 제품은 절개선 없이도 입체 패턴 가공을 통해 편안하지만 볼륨 있는 실루엣을 구현한 제품이다.

장미쉘바스키아뉴욕아트컬렉션티셔츠
장미쉘바스키아뉴욕아트컬렉션티셔츠

같은 날 오후 2시 35분에는 <장미쉘바스키아>의 ‘뉴욕 아트 컬렉션 티셔츠’ 4종 세트가 소개된 다. 올해 S/S시즌 상품으로 선보인 이 제품은 뉴욕의감성을 담아 만든 티셔츠 세트로 그레이, 블랙, 카키, 네이비 등 활용도 높은 4개의 기본 컬러가 모두 구성되어 있다. 가격은 2만원 할인된 5만 9000원이다.

칼라거펠트마리니에썸머린넨자켓
칼라거펠트마리니에썸머린넨자켓

6월 2일 오후 7시 35분에는 <칼라거펠트>의 ‘마리니에 썸머 린넨 자켓’을 7만 9000원에 선보인다. 칼라거펠트 ‘크루즈 콜렉션’의 상징인 세일러 패널이 적용된 것이 특징이다. 소재는 프리미엄 린넨 100%로 되어 있어 한여름에도 가벼운 느낌으로 착용할 수 있다.

엣지썸머트리코트셋업4피스
엣지썸머트리코트셋업4피스

6월 3일 오전 7시 15분에는 <엣지>의 ‘린넨 블렌디드 티셔츠 5종’을 판매한다. 린넨 50% 소재로 청량한 착용감과 세련된 컬러조합이 특징이다. 충분한 기장감과 여유 있는 핏으로 여성스러운 실루엣을 연출 할 수 있다. 같은 시간에 함께 소개되는 ‘썸머 트리코트 셋업 4피스’는 편안한 라운지웨어에 럭셔리를 더한 새로운 셋업 제품이다. 비스코스 레이온이 혼방된 써머 피케(summer pique) 소재를 사용해 신축성이 좋고 쾌적한 촉감을 제공한다.

CJ ENM 오쇼핑부문 측은 “어려운 시기인 만큼 고객에게 최신 패션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해 드릴 수 있는 자리를 만들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가격 부담을 덜고 계절 별 스타일링 필수 상품을 ‘득템’할 수 있는 다양한 패션 기획전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