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는 차 타고 국내여행이 대세, 여름 휴가 떠나기 전 필수! 포드코리아, ‘2020 포드 썸머 서비스 클리닉’ 실시
상태바
올해는 차 타고 국내여행이 대세, 여름 휴가 떠나기 전 필수! 포드코리아, ‘2020 포드 썸머 서비스 클리닉’ 실시
  • 이상규 기자
  • 승인 2020.06.02 14: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6월 1일부터 6월 29일까지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
무상 점검 서비스 및 오일류 보충, 와이퍼, 에이컨 필터 할인, 에어컨 가스 충전 할인 등 다양한 혜택 제공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이상규 기자] 포드세일즈서비스코리아(이하 포드코리아)가 1일부터 다가오는 여름 휴가시즌을 앞두고 ‘썸머 서비스 클리닉 (Summer Service Clinic)’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포드코리아, 썸머 서비스 클리닉 캠페인 실시
포드코리아, 썸머 서비스 클리닉 캠페인 실시

‘포드 썸머 서비스 클리닉’ 캠페인은 야외 활동과 장거리 여행이 많아지는 여름 휴가시즌을 맞아 안전한 차량 운행을 위해 마련된 것으로, 포드·링컨 전 차종 고객을 대상으로 6월 1일부터 29일까지 약 한 달 간 진행된다.

캠페인 기간 동안, 포드 전문 테크니션의 무상 점검 서비스를 비롯해, 엔진오일∙부동액∙워셔액 등 오일류 무상 보충 서비스, 여름철 무더위와 장마에 미리 대비할 수 있는 와이퍼 및 에어컨 필터 15% 할인, 에어컨 가스 충전 50% 할인 등 계절 맞춤형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사고 차량의 경우 운행불가차량에 한해 50km까지 무상 견인 및 딜리버리를 포함하는 사고 수리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번 캠페인 기간동안 방문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사은품으로 쿨러백을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또한, 포드코리아는 코로나19 사태를 맞아 고객안심케어 서비스의 일환으로 철저한 서비스센터 방역 작업을 실시하여 고객들이 안심하고 여름철 차량 점검 서비스를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한다. 방문하는 차량도 방역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단, 차량 방역 서비스는 지점에 따라 제공하지 않는 곳이 있어, 사전에 문의해야 한다.

포드코리아 서비스 부문 총괄 변재현 전무는 “올해는 특히 자가용을 이용해 국내 곳곳으로 휴가를 떠나는 여행객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돼, 방역부터 안전점검까지 체계적인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도록 신경써서 준비했다”며, “혜택을 꼭 누리시길 바라며, 앞으로도 포드는 고객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말했다.

이번 캠페인은 전국 포드·링컨 공식 서비스 센터에서 제공되며, 자세한 사항은 포드코리아 대표번호(1600-6003) 및 전국 포드·링컨 전시장 및 서비스 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