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6월 업데이트로 여름을 얼린다
상태바
엑스엘게임즈 '아키에이지' 6월 업데이트로 여름을 얼린다
  • 최인호 기자
  • 승인 2020.06.04 10: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최인호 기자] 지난 5월 28일(목) 신규서버 정원2를 론칭하며, 정원 서버의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아키에이지가 6월과 7월 여름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혜택과 다양한 이벤트를 선보인다.

아키에이지 6월 업데이트
아키에이지 6월 업데이트

㈜엑스엘게임즈가 서비스 중인 다이내믹 월드 아키에이지는 오늘(4일,목), 6월과 7월로 나누어 선보이는 여름 업데이트 중 첫번째 내용을 공개한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아키에이지 게임 내에서 탑승해 독특한 즐거움을 만끽할 수 있는 차량 개조에 관한 내용이 관심을 모은다.

아키에이지에는 선박 및 차량과 같은 정교한 물리 기반의 기계 장치들이 유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6월 업데이트에서는 차량의 부속품을 교체하고, 게이머들이 원하는 방향에 따라 다양한 성능으로 개조가 가능한 시스템이 열린다.

게이머들은 자신 차량의 동력, 차체,바퀴,보강,전용 장비 슬롯의 부품을 장착하고 업그레이드 하면서 성능을 향상시킬 수 있다.

차량 개조 외에도 6월 업데이트에서는 집요정에 무역 기능이 추가되고, 전투 및 캐릭터의 능력과 효과 표현 등이 더 직관적으로 바뀐다. 이번 업데이트를 준비하고 있는 오경훈 사업팀장은 “6월 업데이트를 통해 게임 내 차량이 주는 즐거움이 배가되고 전반적으로 게이머들이 느끼는 편의성이 향상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면서 “열심히 준비한 여름업데이트에 많은 성원을 부탁 한다”고 전했다.

오늘부터 6월18일(목)까지 2주간 6월 업데이트를 기념하는 ‘설렘 가득 팔로스 뽑기 기계’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정원2 서버를 제외하고, 이벤트에 참가를 원하는 게이머들은 게임 내 신기루 섬으로 찾아가 뽑기 기계에서 참여가 가능하다. 참가하는 게이머들은 무지개 타조를 비롯해 가고일의 수호 날개, 바다 파수꾼 카바트, 팝피리스 등 플레이에 유용한 아이템들을 얻을 수 있다.

나만의 차량을 개조해 게임 내 오픈 월드를 마음껏 질주해볼 수 있는 아키에이지 6월 여름 업데이트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