갑자기 민감해진 피부, 급속시카로 빠르게 해결! 에스트라 올리브영과 단독 기획전 개최…최대 20% 할인
상태바
갑자기 민감해진 피부, 급속시카로 빠르게 해결! 에스트라 올리브영과 단독 기획전 개최…최대 20% 할인
  • 최인호 기자
  • 승인 2020.06.06 09: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에스트라, 6월 5일부터 30일까지 올리브영과 단독 기획전 개최…매장과 온라인에서 할인 및 증정
에이시카 스트레스 外 테라크네365, 아토베리어365 최대 20% 할인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최인호 기자] 메디뷰티 에스트라가 6월 5일부터 이달 말까지 올리브영 단독 기획전을 진행하며, 올리브영 매장과 온라인에서 다양한 증정 및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에스트라 단독 기획전 기간 동안 갑자기 민감해진 피부 속까지 빠르게 진정시켜주는 ‘에이시카 스트레스’ 2종에 대해 출시 후 최초로 올리브영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갑자기 민감해진 피부를 효과적으로 진정 시키고 피부 본연의 자생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에이시카 스트레스’는 빠른 흡수를 자랑하는 액상형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센스’와 오래가는 고농축 크림형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트리트먼트’ 두가지 타입으로 출시됐다. ‘에이시카 스트레스 릴리프 크림에센스’는 올인원 크림에센스 부문 디렉터파이 추천템으로 선정되며 제품력을 검증했다.

이 외 에스트라의 다양한 기획세트를 만나볼 수 있는 기획전에서는 지복합성 트러블 피부에 유수분 밸런싱을 제공하는 ▲테라크네365 하이드레이션 토너, 수딩에멀젼과 건조한 피부의 손상된 피부장벽을 강화하는 ▲아토베리어365 로션, 크림에 대해서도 동일한 할인율이 적용된다.

이 외 에스트라 제품을 3만 5천원 이상 구매하는 경우 추가 10% 할인이 적용되는 쿠폰이 제공돼 에스트라의 다양한 제품에 대해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