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에게 좋은 것을 놓칠 수 없어서!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새 광고 온에어
상태바
아기에게 좋은 것을 놓칠 수 없어서!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새 광고 온에어
  • 이상규 기자
  • 승인 2020.06.08 15: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기에게 ‘후디스 산양유아식’ 먹이고 싶은 엄마 마음 표현
후디스 산양유아식, 청정지역 뉴질랜드에서 목초로 키운 자연방목 산양유 사용
탈지하지 않은 산양원유 그대로 24시간 내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제조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이상규 기자] 친환경 로하스 경영을 추구하는 일동후디스가 국내 대표 산양분유인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새 광고 온에어를 통해 그 답을 공개했다.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TV 광고 영상 캡쳐본
일동후디스 ‘후디스 산양유아식’ TV 광고 영상 캡쳐본

출시 후 17년간 국내 산양유아식 시장을 리딩 해 온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이번 광고 영상은 아기에게 좋은 것만 주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담았다.

‘왜 엄마들은 후디스 산양유아식을 먹이고 싶어 할까요?’ 질문에 이어 `아기에게 좋은 것을 놓칠 수 없어서’라는 답을 던지며 `스트레스 없는 뉴질랜드 자연방목’, `부드럽게 소화되는 단백질 지방 구조’, `잘 크게 도와주는 산양분유 속 성분’, `신선한 원유로 직접 만드는 제조공정’ 등 후디스 산양유아식의 제품 특장점을 설명했다.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국내 유일의 사계절 자연방목 산양원유로 최고의 품질과 영양설계를 자부하는 국내 최초 로하스 인증 프리미엄 분유다. 2003년 출시 이래, 부동의 1위로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 세계적 청정지역인 뉴질랜드에서 사계절 자연방목한 산양원유를 탈지하지 않고 24시간 내 원라인(One-Line) 공법으로 만들어 신선한 영양성분을 그대로 옮겨 담았다.

산양유는 일반 우유분유와 달리 모유에 가까운 단백질, 지방 조성을 갖고 있어 아기의 부드럽고 편안한 소화에 도움을 준다. 또 모유와 동일한 유즙분비방식으로 면역, 성장, 두뇌 등에 좋은 천연 기능성분을 비롯해 장내 유익균 증식을 돕는 올리고당이 우유의 10배 이상 함유되어 황금변과 장 건강에도 효과적이다. 특히 후디스만의 특화된 원료와 제조공법으로 신선한 산양원유에서 24시간 내 직접 원라인으로 생산되며, 성장발달 및 변성, 소화흡수 등 국내 산양유아식 유일 유아를 대상으로 한 연구결과들을 보유하고 있다.

일동후디스 관계자는 “대한민국 대표 프리미엄 유아식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는 일동후디스의 ‘후디스 산양유아식’은 우수한 원료와 품질, 모유에 가까운 영양설계 등으로 오랫동안 엄마들의 사랑을 받아왔다”며 “이번 광고를 통해 대한민국 1등 산양분유로써 지난 17년간 한결같이 고객분들이 보내 주신 제품에 대한 믿음의 근거를 명확하게 제시하고자 했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