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시청자 정보방송 개편 유튜브에서도 만난다.
상태바
NS홈쇼핑, 시청자 정보방송 개편 유튜브에서도 만난다.
  • 최인호 기자
  • 승인 2020.06.10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NS홈쇼핑시청자 정보 프로그램으로 식품과 건강에 대한 고객의 궁금증을 해결
전문가의견을 쉽게 전달하는 방송
새로운미디어 환경에 따라 더 많은 고객과 소통코자 NS홈쇼핑 공식 유튜브채널에 매주 업로드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최인호 기자] NS홈쇼핑이 시청자 정보방송을 개편하며 유튜브에도 게재하기로 했다고 10일 밝혔다.

2008년부터 12년간 방송되고 있는 NS홈쇼핑의 시청자 정보 방송은 식품과 건강에 대한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채워 줄 수 있는 전문가들이 출연해 재미와 정보를 동시에 제공하는 프로그램으로 ‘고수의 레시피’,’알고먹는 식품보감’ 2개의 프로그램이 운영 되고 있다.

NS홈쇼핑시청자 정보 방송  ‘알고먹는 식품보감’프로그램 캡쳐
NS홈쇼핑시청자 정보 방송 ‘알고먹는 식품보감’프로그램 캡쳐

‘고수의레시피’는 요리전문가가 각 주제별 손쉽게 따라할 수 있는 요리법과 재료 손질 및 보관 등 다양한 요리 팁을 제공하고, ‘알고먹는 식품보감’은 50년차 이지연 아나운서와 전국 팔도를 돌며 최고의 맛을 찾는 맛칼럼니스트 김유진씨가 함께 식품을 더 맛있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 한다.

NS홈쇼핑은시청자 정보 방송의 개편과 함께 시청자들이 편성된 방송을 기다릴 필요 없이 쉽게 시청자 정보 방송을 만날 수 있도록 유튜브에도 게재키로 했다. NS홈쇼핑 시청자 정보 프로그램들은 12일부터 본격적으로 게재되며 매주 1회 NS홈쇼핑 공식 유튜브에 업로드 된다.

NS홈쇼핑마케팅 기획실 한상욱 이사는 “NS홈쇼핑은 시청자 정보 방송을 개편하며 접점을 늘릴 수 있도록 유튜브에도 게재하고, 홈쇼핑 방송시 수화방송과 화면해설 오디오 방송도 적용키로 했다.”며, “앞으로도 NS홈쇼핑은 당사가 추구하는 고객중심경영을 실천하며 시청자를 위한 양질의 정보 방송을 제공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