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FC, 충남 당진 로데오거리 ‘당진점’ 오픈
상태바
KFC, 충남 당진 로데오거리 ‘당진점’ 오픈
  • 정상미 기자
  • 승인 2020.06.14 2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픈 당일 다양한 행사를 통해 고객 만족에 최선을 다할 예정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정상미 기자] 글로벌 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12일, 충청남도 당진에 ‘KFC 당진점’을 오픈했다.

KFC 당진점
KFC 당진점

이번에 오픈한 KFC 당진점은 당진시립도서관 앞, 로데오거리로 불리는 당진중앙로에 위치한 당진H타워 1층에 들어섰다.

당진시립도서관을 비롯해 각종 패션, 뷰티 매장과 식당이 즐비한 번화가 한 가운데 위치하고 있어 유동인구의 이용이 많아 지역 주민들의 만남의 장소로 부상할 것으로 기대된다.

KFC 당진점 역시 최근 선보인 갓쏘이블랙라벨치킨 등 신메뉴 및 전 메뉴를 판매하며, 무료 와이파이, 징거벨 오더, 딜리버리, 오후 9시부터 진행되는 1+1 치킨나이트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성인들을 대상으로 치킨과 함께 곁들일 수 있는 맥주도 판매한다.

또 오픈 당일인 12일에는 KFC 매장 오픈을 알리기 위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시 선착순 고객에게상품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KFC 관계자는 “KFC 당진점은 도서관을 비롯해 주변의 다양한 상가를 방문하는 고객이나 가족 단위의 고객들이 많이 찾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전국 매장 확대를 통한 접근성 증진과 고객편의를 고려한 서비스 채널 확장, 꾸준한 신메뉴 개발과 동시에 더욱 철저한 식품안전과 위생관리를 통해 고객 만족에 더욱 집중 하겠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