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서머너즈 워’, 인기 몬스터 5종 형상변환 업데이트
상태바
컴투스 ‘서머너즈 워’, 인기 몬스터 5종 형상변환 업데이트
  • 최인호 기자
  • 승인 2020.06.15 09: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서머너즈 워’ 극지여왕∙신수승∙캐논걸∙수호나찰∙스나이퍼 Mk.I 등 총 5가지 몬스터 형상변환 선봬
- 룬 강화 시 채팅하기 기능 추가, 시나리오∙타르타로스의 미궁 전투에 난이도 표시 등 편의성 높여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최인호 기자] 모바일 게임 기업 컴투스(대표 송병준)는 글로벌 히트작 ‘서머너즈 워: 천공의 아레나(이하 서머너즈 워)의 몬스터 외형을 화려하게 변신시키는 신규 형상변환 5종을 비롯해 다양한 콘텐츠를 업데이트했다.

서머너즈 워 형상변환 업데이트
서머너즈 워 형상변환 업데이트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선보이는 형상변환은 ‘서머너즈 워’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몬스터 5종의 색다른 모습을 담아, 강인하면서도 매력적인 분위기를 표현했다.

먼저 태생 5성 몬스터 극지여왕은 고풍스러운 의상으로 부드러운 이미지가 강조된 형상변환 ‘눈의 귀공녀 극지여왕’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 다른 태생 5성 몬스터인 신수승은 강인한 인상을 강조한 형상변환 ‘혜안의 구도자 신수승’을 통해 한층 강력한 외형으로 변신시킬 수 있으며, ‘바니바니 캐논걸’ ‘배드걸 수호나찰’ ‘언더보스 스나이퍼 Mk.I’ 등 신규 형상변환을 통해 자신의 몬스터를 화려한 매력으로 덧입힐 수 있다.

컴투스는 이와 더불어 ‘서머너즈 워’ 전략 전투의 핵심인 ‘룬‘과 관련해 유저의 편의성을 높이는 업데이트도 함께 진행했다.

‘룬’ 관리 메뉴에서 여러 개 룬을 선택해 일괄 판매할 수 있는 기능이 추가됐으며, 룬 강화 화면에 채팅하기 기능을 추가해, 룬을 강화 할 시 다른 유저들과 대화할 수 있도록 했다. 더불어 게임 내 전투 콘텐츠인 시나리오 지역 및 타르타로스의 미궁 등에서 전투를 준비할 때 현재 진행 중인 전투의 난이도도 표시된다.

이번 업데이트와 관련해 더욱 자세한 내용은 ‘서머너즈 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