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심 속 작은 광장 표방한 카페형 매장’ 교촌치킨, 카페형 매장 ‘사가정역점’오픈
상태바
‘도심 속 작은 광장 표방한 카페형 매장’ 교촌치킨, 카페형 매장 ‘사가정역점’오픈
  • 정상미 기자
  • 승인 2020.06.17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지상 1~2층, 총 69석 규모... ‘도심 속 작은 광장’ 표방
- 기다림, 만남, 즐거움, 기억의 네 가지 의미를 담은 공간… 지역 랜드마크이자 만남의 장소 기대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정상미 기자] 국내 대표 치킨 프랜차이즈 교촌에프앤비㈜가 서울 중랑구 면목동에 카페형 매장 ‘교촌치킨 사가정역점’을 오픈 했다고 17일 밝혔다.

교촌에프앤비㈜가 새롭게 오픈한 카페형 매장 교촌치킨 사가정역점
교촌에프앤비㈜가 새롭게 오픈한 카페형 매장 교촌치킨 사가정역점

교촌치킨 사가정역점이 자리한 면목동은 역세권 먹자골목 젊음의 거리 조성 및 新 주거타운 개발 등으로 10대~40대 다양한 연령층이 모여 많은 유동인구가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기존 골조만 남기고 새로운 건축물로 개축한 ‘사가정역점’은 지상 1~2층, 총 69석 규모의 매장으로 ‘도심 속 작은 광장’ 콘셉트로 꾸며졌다. 가드닝을 적용한 1,2층의 테라스가 주변 조경과 어울리며 도심 속 정원 같은 분위기를 자아낸다.

여기에 내부 인테리어는 테라조 마감에 골드 소재로 포인트를 주어 모던하면서도 유니크한 느낌을 한껏 살렸다.

교촌 관계자는 “사가정역점은 기다림, 만남, 즐거움, 기억의 네 가지 의미를 담은 도심 속 작은 광장을 표방했다”며 “지역 랜드마크이자 만남의 장소로 고객 여러분께 즐거움을 드릴 수 있는 공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