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S홈쇼핑, 프리미엄 비타민 ‘엔웰스 듀얼 바이탈 이뮨’ 론칭 방송
상태바
NS홈쇼핑, 프리미엄 비타민 ‘엔웰스 듀얼 바이탈 이뮨’ 론칭 방송
  • 정상미 기자
  • 승인 2020.06.18 10: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섭취 방법, 섭취량, 원료 고려 등 까다로운 소비자 안목에 맞춰 만든 프리미엄 비타민
-멀티비타민 미네랄 항산화 영양소 총 21가지 프리미엄 비타민
- 비타민 특성에 따라 액상, 연질 캡슐, 정제 3in1형태로 한 병에!
- 프리미엄 비타민의 끝판 왕 ‘ 듀얼 바이탈 이뮨’!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정상미 기자] NS홈쇼핑이 21일 오전 6시 50분 엔웰스(NWelth) ‘듀얼 바이탈 이뮨’을 론칭 방송한다고 18일 밝혔다.

NS홈쇼핑 PB 엔웰스 프리미엄 비타민 '듀얼 바이탈 이뮨' 론칭 특집 방송
NS홈쇼핑 PB 엔웰스 프리미엄 비타민 '듀얼 바이탈 이뮨' 론칭 특집 방송

건강관리와 면역력 증진, 활력 충전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균형있는 영양소를 제대로 챙길 수 있는 프리미엄 비타민에도 관심이 많아지고 있다.

필요 영양소, 1일 섭취량, 섭취방법, 원료 선택 등에 있어 까다로워진 소비자 안목에 맞춰 NS홈쇼핑 PB(자체브랜드)인 ‘엔웰스(NWelth)’에서는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 ‘듀얼 바이탈 이뮨’을 만들어 21일 오전 6시 50분 첫 선을 보인다.

 

‘듀얼 바이탈 이뮨’ 한 병에는 캡슐, 정제, 액상 형태로 1일섭취량을 철저히 고려한 21종의 영양소가 (비타민 A부터 E까지 12종과 아연, 마그네슘 등 미네랄 8종, 항산화 영양소인 토마토 추출물 라이코펜)담겨 있다.

특히, 비타민 원료 특성에 따라 필요량 이상 섭취 시 몸 안에 축적되는 지용성 비타민은 연질 캡슐에 맞춰서 담고, 수용성비타민 B군은 고함량으로 액상형태로 각각 나누어 설계한 것도 제품의 특징이다.

‘듀얼 바이탈 이뮨’은 철저한 품질 관리로 GMP(우수건강기능 식품 제조 기준, 식품의약품안전처) 인증을 받았으며, 모든 주 기능성 원료의 원산지를 100% 공개하고, 118년 역사의 DSM사 등의 비타민 원료를 엄선하여 만든 제품이다.

론칭 방송에서는 ‘듀얼 바이탈 이뮨’ 총 3박스(1박스당 30병)를 기본 구성으로 90일 분량을 178,000원에 만날 수 있으며, ARS자동 전화 주문 시 1천원 할인, 일시불 결제 시 1만원 할인혜택도 받아 167,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NS홈쇼핑 TV건강기능증진 식품팀 MD 조완형 과장은 “필요 영양소, 1일섭취량 등 꼼꼼하게 영양 설계를 마친 ‘듀얼 바이탈 이뮨’은, 면역력 증진과 액티브한 활력, 항산화 등 현대인들에게 꼭 필요한 균형적인 영양소 제공에 도움을 주는 프리미엄 비타민 제품이다.”며, “건강한 생활을 위한 습관, 하루 한 병 간편한 프리미엄 비타민 ‘듀얼 바이탈 이뮨’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