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28일까지 ‘런닝위크’ 여름 패션 세일
상태바
LF 하프클럽, 28일까지 ‘런닝위크’ 여름 패션 세일
  • 정상미 기자
  • 승인 2020.06.23 13: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쿨 비즈룩부터 바캉스룩까지 최대 90% 할인된 요일별 특가상품 구성
-매일 행사상품 구매시 사용가능한 5%와 7% 쿠폰 각 1장씩 지급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정상미 기자]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브랜드몰 하프클럽이 오는 28일까지 일주일간 여름 패션 아이템을 최대 90% 세일하는 런닝위크를 진행한다.

LF 하프클럽, 28일까지 일주일간 요일별 특가상품 구성하는 런닝위크 진행
LF 하프클럽, 28일까지 일주일간 요일별 특가상품 구성하는 런닝위크 진행

런닝위크는 하프클럽이 매달 1회 일주일간 매일 다른 카테고리의 패션 아이템을 특가로 구성하는 할인 이벤트다. 이번 6월 행사는 △23일 등산/아웃도어 △24일 골프/스포츠 △25일 여성커리어/여성캐릭터 △26일 여성영캐주얼/트렌드패션 △27일 잡화/주얼리/패션슈즈 △28일 남성정장/셔츠/남성캐주얼 순으로 열린다.

LF 하프클럽, 28일까지 일주일간 요일별 특가상품 구성하는 런닝위크 진행
LF 하프클럽, 28일까지 일주일간 요일별 특가상품 구성하는 런닝위크 진행

행사기간 동안 프로모션을 진행하는 카테고리의 상품에 적용할 수 있는 5%와 7% 쿠폰 각 1장씩을 지급한다. 요일별 특가 외에도 해당 카테고리의 인기 아이템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일자별 대표 행사상품으로 23일과 24일에는 야외활동에 어울리는 패션 의류를 살 수 있다. 파타고니아, 코오롱스포츠, 아이더, 컬럼비아 등 아웃도어 브랜드의 기능성 티셔츠는 23일, 휠라, 아디다스, 크록스, 푸마골프, 헤지스골프 등의 티셔츠와 슈즈 제품은 24일 특가로 판매한다.

25일과 26일에는 브랜드 여성복을 선보인다. TNGTW, 모그핑크 등 하프클럽 PB와 쉬즈미스, 올리비아로렌, 카라, 앳마크 등의 브랜드가 참여한다. 여름철에도 여성 직장인들이 시원하게 입을 수 있는 원피스, 밴딩 크롭 팬츠와 와이드팬츠, 뷔스티에 등이 마련된다.

토요일인 27일에는 각종 잡화류를 런닝위크 할인가로 만나볼 수 있다. 헤지스 소가죽 지갑, 델라스텔라 여성용 크로스백, 에스까다 선글라스 등을 3만원대부터 판매한다. 질스튜어트액세서리의 숄더백과 화이트샌즈 골드 사틴 모자도 40~70% 세일한다.

 행사 마지막 날인 28일에는 남성 쿨 비즈니스룩 아이템을 다양하게 구성한다. 티엔지티(TNGT), 올젠, 해리슨, 바쏘, 마인드브릿지 등이 참여해 카라 티셔츠, 린넨 셔츠와 린넨 셋업수트, 경량 쿨 팬츠 등 단정하면서도 시원한 스타일의 제품을 선보인다.

LF 트라이씨클 이화정 이사는 “출퇴근할 때나 직장에서 입을 수 있는 쿨 비즈룩부터 주말이나 휴가철에 어울리는 바캉스룩까지 여름 패션 아이템을 엄선해 이번 6월 런닝위크를 기획했다”면서 “가성비 높은 이월제품뿐 아니라 트렌디한 디자인의 신상품까지 실속있게 쇼핑할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