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연 속에서 만나는 품격 있는 휴식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오픈
상태바
자연 속에서 만나는 품격 있는 휴식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오픈
  • 이상규 기자
  • 승인 2020.06.28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6월 27일 공식 오픈
-청정 자연 속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
-다양한고 색다른 컨텐츠를 접하고 싶은 고객을 위한 상하농원 풀캉스 패키지 준비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이상규 기자] 유네스코 생물권 보전 지역으로 지정된 전북 고창에 위치한 농어촌 체험형 테마공원 ‘상하농원(대표 류영기)’이 6월 27일 청정 자연 속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즐길 수 있는 공간으로 설계된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을 개관했다.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야외수영장

자연 속에서 품격 있는 휴식을 즐길 수 있는 공간을 컨셉으로 설계된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은 독특한 컨셉의 유아풀과 50M의 대형풀을 가지고 있다. 달팽이 모형의 차별화된 유아풀은 안쪽으로 들어갈수록 서서히 낮아지는 구조로 기존풀과 차별화를 하였고 미끄럼틀 등 부대시설 보유하여 아이들의 흥미 유발하고 다양한 물놀이를 즐길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대형풀은 50M*24M의 넓은 규격의 수영장으로 고객들이 한산하고 여유로운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국제규격에 맞게 설계되어 인근 지역의 학생들이 주중 시간을 활용하여 수영연습을 할 수 있도록 준비된 것이 특징이다.

이외에도 파머스빌리지 수영장 내 상하농원 수제공방 레시피 피자와 다양한 공방 스낵 그리고 고창 로컬 과일로 준비된 신선한 음료와 상하목장 밀크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음식들을 즐길 수 있는 건강한 스낵바 공간도 준비되어 있다.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은 자연환경의 질서를 지키고 대지를 거스르지 않도록 건축하였다. 천장을 활용한 자연광 시스템 적용하고 태양열 조명을 사용하여 전기사용을 최소화하도록 설계되었으며 F&B파트에서는 생 분해되는 플라스틱 프리 용품 사용으로 제로플라스틱의 가까운 실행을 통해 고객이 부담 없이 즐기면서 상하농원과 함께 로하스를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할 예정이다.

또한 안전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1일 2회 정기적인 수질검사를 실시하고 열화상 카메라를 설치하여 외부 바이러스로 인한 발열을 1차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안전요원은 POST 순환 근무로 운영하여 한순간도 POOL을 비우지 않는 안전성을 갖췄으며 유아 풀 전용 안전 요원이 상시 대기하고 유아 풀 바로 옆 비치의자와 테이블이 배치되어 있어 보호자가 아이들을 직접 보호 및 관찰할 수 있다.

상하농원 관계자는 “파머스빌리지 수영장을 통해 상하농원은 단순한 체험의 장소를 넘어서 자연 속에서의 문화, 예술, 스포츠를 즐길 수 있는 종합적인 지역 문화의 장으로 발전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라며 “앞으로 상하농원 방문객들이 자연속에서 편안하고 안락한 휴식을 통해 재충전의 기회를 누릴 수 있는 공간으로 만들어 가겠다”라고 말했다.

이번 파머스빌리지 수영장 개관과 더불어 올 여름 가족과 함께 안전하고 여유로운 바캉스를 보내고 상하농원의 색다른 컨텐츠를 접하고 싶은 고객을 위해 ‘상하농원 풀캉스 패키지’를 준비했다. 이번 패키지는 상하농원 수영장 입장권, 파머스빌리지 숙박과 조식, BBQ디너, 갯벌체험, 농작물 수확체험 등이 모두 포함된 구성이며 자세한 내용은 상하농원 공식 온라인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