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M, SSG닷컴에 공식스토어 오픈해
상태바
H&M, SSG닷컴에 공식스토어 오픈해
  • 정상미 기자
  • 승인 2020.06.29 09: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한글판 정상미 기자] ‘패션과 품질을 지속 가능한 방법으로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제공한다’는 경영 이념을 지닌 글로벌 패션 브랜드 H&M은 6월 29일 SSG닷컴에 공식스토어를 런칭한다.

HM, SSG닷컴에 공식스토어 런칭
HM, SSG닷컴에 공식스토어 런칭

SSG닷컴의 H&M 공식스토어에서는 여성, 남성, Divided, 키즈와 ‘집을 위한 패션’을 선보이는 H&M HOME 제품을 포함해 30,000여 종의 다양한 스타일을 만나볼 수 있다.

H&M  공식스토어 런칭을 축하하기 위해 2주간 무료배송, 29일부터 다음달 5일까지 매일 9시부터 선착순 4,000명에게 6만원이상 구매시 사용가능한 20% 할인 쿠폰 발급,

SSG머니를 받을 수 있는 구매후기 리뷰 이벤트 등 특별한 오프닝 오퍼를 경험할 수 있다.

“SSG닷컴에서 H&M 공식스토어 런칭을 통해 신세계 그룹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확장할 수 있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오늘부터 SSG닷컴의 ‘H&M’ 공식스토어를 통해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를 더욱 연동하여 한국내 고객이 H&M에 쉽게 엑세스 할 수 있습니다.”라고 H&M 코리아 지사장 니클라스 누메라는 말했다.

명노현 SSG닷컴 트렌드상품 담당은 “고객에게 폭넓은 상품을 선보이고자 양사간 협업을 통해 국내 단독 H&M 공식스토어를 오픈했다”며 “해외 패션 업체들이 보유한

브랜드 이미지에 맞는 국내 맞춤형 플랫폼 제공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H&M은 2010년에 국내 첫 진출하였으며, 전국적으로 34개의 스토어를 현재 운영 중이다. 국내 런칭 10주년을 올해 맞이했다.

H&M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2016년에 국내 오픈한 이래로, 이커머스 플랫폼인 SSG닷컴에 6월 29일 런칭했다.

국내에서의 유니크하고 강력한 입지를 확보한 SSG닷컴에서 선보이는 H&M 공식스토어는 기존 H&M의 34개 오프라인 스토어와 공식 온라인 스토어인 hm.com/kr과 함께 심리스한 연결이 가능한 옴니 채널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