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켈로그, ‘첵스 초코펀바’ 2종 신제품 출시
상태바
농심켈로그, ‘첵스 초코펀바’ 2종 신제품 출시
  • 김정기 기자
  • 승인 2020.07.06 20: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농심켈로그는 부드럽고 진한 초콜릿 맛에 4가지 곡물 영양을 가득 채운 시리얼 바(Cereal Bar)인 ‘첵스 초코펀바(Chex Choco Fun Bar)’ 2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농심
사진=농심

 

 
신제품 첵스 초코펀바는 켈로그의 대표적인 초코 시리얼인 첵스 초코를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즐길 수 있는 시리얼 바(Bar) 타입의 제품이다. 첵스 초코펀바는 첵스 초코의 진하고 풍부한 초콜릿 맛을 그대로 담은 ‘오리지널 바’와 초코의 달콤함에 부드러운 바나나를 더한 ‘초코바나나 바’ 2가지 맛으로 선보인다. 특히, 첵스 초코바나나 맛은 첵스 초코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조합으로 제품 겉면의 초콜릿 볼과 안쪽의 바삭한 바나나 과자가 환상적인 조화를 이루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귀리, 보리, 쌀, 밀 등 몸에 좋은 4가지 곡물 원재료로 만들어진 첵스 초코펀바는 풍부한 곡물 영양은 물론 뼈가 튼튼해지는 칼슘까지 제공해 한끼 간식으로 제격이다. 바쁜 직장인, 학생뿐만 아니라, 활동량이 많은 어린이들이 출출한 오후나 방과 후에 친구 또는 가족들과 함께할 때 간편하고 든든하게 첵스 초코의 맛과 영양을 즐길 수 있다.
 
농심켈로그는 첵스 초코펀바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블로그에서 신제품을 가장 먼저 맛볼 수 있는 체험단 50명을 오는 7월 13일부터 19일까지 모집할 계획이다. 자세한 내용은 켈로그 공식 블로그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농심켈로그 임동환 마케팅 부장은 “켈로그의 인기 제품인 첵스 초코는 초콜릿 맛 시리얼 브랜드 중 시장 점유율 1위를 기록하며 어린이부터 젊은 층까지 사로잡은 제품이다”며, “남녀노소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첵스 초코를 한 손에 담아 선보이는 이번 신제품을 통해 소비자들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진한 초콜릿 맛과 풍부한 곡물 영양을 맛있게 즐겨 보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농심켈로그의 첵스 초코는 스노우 초코볼, 쿠키앤크림, 마시멜로우 등 다양한 초코 시리얼 제품군을 선보이며 균형 잡힌 영양과 색다른 먹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최근에는 16년동안 지속적인 소비자 관심과 요청에 응답해 대파가 들어간 첵스 파맛을 한정판으로 출시,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며 첵스 브랜드의 높은 인기를 이어가고 있다.
 
한편, 신제품 첵스 초코펀바는 4개입(100g) 기준 3,980원으로 주요 온라인 쇼핑몰과 전국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