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리오, 마이멜로디 45주년 기념 ‘OPEN YOUR PINK’ 팝업스토어 진행
상태바
산리오, 마이멜로디 45주년 기념 ‘OPEN YOUR PINK’ 팝업스토어 진행
  • 김정기 기자
  • 승인 2020.07.09 14: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글로벌 캐릭터 브랜드 산리오는 인기 캐릭터 ‘마이멜로디’의 탄생 45주년을 맞이하여 팝업스토어를 연다.

 

마이멜로디는 산리오의 크리스마스 캐릭터로 탄생한 사랑스러운 핑크를 담고 있는 여자아이다. 국내에서는 10대~20대 여성을 중심으로 두터운 팬층이 형성되고 있는 캐릭터이다.

오는 7월 18일부터 8월 9일까지 연남동에 위치한 8810 리스트레토바에서 진행되는 마이멜로디 팝업스토어는 ‘오픈 유어 핑크(OPEN YOUR PINK)’ 를 키메세지로 솔직하고 당당한 마이멜로디와 함께 나를 표현할 수 있는 핑크를 찾아보는 테마로 구성됐다.

이번 팝업스토어에서는 초대 디자인인 1970년대 복제 원화 전시와 함께 팝업스토어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마이멜로디, 헬로키티, 시나모롤, 폼폼푸린 등 다양한 산리오 캐릭터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방문 고객 모두에게 마이멜로디 오리지널 스티커를 무료로 증정하며, 개인 SNS에 방문 인증샷을 남기면 한정판 원화 엽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또한 마이멜로디 탄생 45주년을 기념하여 10대~20대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는 홍대 및 연남동 주변의 리빙팬시샵인 리코더 스토어, 네온문, 수바코, 스탠다드러브댄스와 콜라보를 진행한다. 팝업스토어 운영 기간 동안 콜라보샵을 방문하여 스탬프를 모두 모으면 오리지널 키링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도 준비되어있다. 단, 증정품은 한정 수량으로 소진 시 이벤트는 종료된다.

산리오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시작으로 마이멜로디의 팬들이 더욱 만족할 수 있는 마케팅 활동 전개와 더불어 라이선스 상품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한편, 마이멜로디 팝업스토어 관련 자세한 내용은 산리오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