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오쇼핑부문, 19일 상반기 결산 ‘원데이 렌탈쇼’ 진행
상태바
CJ ENM 오쇼핑부문, 19일 상반기 결산 ‘원데이 렌탈쇼’ 진행
  • 이상규 기자
  • 승인 2020.07.16 11: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상규 기자] CJ ENM 오쇼핑부문이 올해 상반기 인기를 끈 렌탈 제품들을 한데 모아 소개하는 ‘원데이 렌탈쇼’를 오는 19일 일요일에 진행한다. TV홈쇼핑, T커머스, CJmall 등 CJ ENM 오쇼핑부문 전 채널을 통해 진행되는 이날 행사는 상담 예약을 통해 전화번호를 남긴 고객 중 1명을 추첨해 ‘2020년형 K5’를 지급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19일 '원데이 렌탈쇼'를 진행한다.
CJ ENM 오쇼핑부문이 19일 '원데이 렌탈쇼'를 진행한다.

이날 소개되는 대표 상품으로는 초음파로 연골세포를 활성화시켜주는 '닥터88'이 있다. 오전 6시에 소개되는 이 제품은 특히 장마철에 관절 통증을 호소하는 어르신들에게 인기가 높다. 지난 해 1월부터 현재까지 1년 반 동안 총 120억 원의 누적 취급고를 기록하고 있는 이 제품은 임상실험을 통해 골관절염 치료효과가 검증된 제품이다. 월 렌탈료는 2만 9900원이다.
 
오후 2시 55분에는 지난 해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는 ‘삼성전자 묶음렌탈’ 상품이 방송된다. 건조기, 세탁기, 에어컨, 냉장고 등 삼성전자의 대표 가전제품 10여 종 중 필요한 제품을 골라서 이용할 수 있다. 이 중 2종을 렌탈하는 고객에게는 공기청정기를, 3개 이상 이용하는 고객에게는 ‘무선제트청소기’를 무료로 증정한다.
 
T커머스 채널인 ‘CJ오쇼핑플러스’에서는 ‘CJ오쇼핑플러스’에서는 19일 오후 3시 45분에 ‘나인닷 런닝머신’을 판매한다. 이 제품은 런닝 벨트를 반으로 접어 한 뼘(약 20cm) 두께의 공간에 세워서 보관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달리기와 걷기 모두 가능하며 사용자의 상태를 자동으로 체크하는 자동 속도조절 기능을 갖추고 있다. 가격은 48개월 렌탈 기준 월 2만 9900원이다.
 
CJ ENM 오쇼핑부문 측은 “렌탈 및 구독상품에 대한 고객의 인식이 변화하며 렌탈 시장은 꾸준히 성장하는 추세”라며 “고객 감사의 의미로 경품을 마련한 만큼, 상반기 인기상품을 모아 놓은 특집전을 통해 합리적인 소비를 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