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 계절밥상, “이번 여름 보양 밥상으로 제대로 보양하자!”
상태바
CJ푸드빌 계절밥상, “이번 여름 보양 밥상으로 제대로 보양하자!”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0.07.17 18: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8월 16일까지 한 달간 ‘새싹 인삼 무료 증정’ 및 할인 쿠폰 다운로드 이벤트 진행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해나 기자] CJ푸드빌(대표 정성필)이 운영하는 계절밥상이 삼복(三伏)철을 맞이해 새싹 인삼 무료 증정 행사 및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17일 밝혔다.

먼저, 삼복(三伏)철 몸 보양을 위한 ‘새싹 인삼 무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16일까지 한 달간 CJ ONE(CJ 올리브네트웍스 운영) 이벤트 페이지와 ‘계절밥상’ 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에서 쿠폰을 다운로드 할 수 있다. 매장에 보여주면 1명당 새싹 인삼 2개를 증정한다. 매장별 수량은 상이하다. 쿠폰은 8월 16일까지 반복해서 사용 할 수 있다. 

새싹 인삼은 사포닌 성분이 풍부하고 면역력 증진에 탁월한 효과가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뿌리부터 줄기까지 한 번에 먹으면 영양 성분을 제대로 섭취할 수 있다. 쓴맛이 강하지 않아 ‘고추장 장어 더덕구이’, ‘진한 닭개장’, ‘여름 초계무침’, ‘여름 열무 막국수’ 등에 곁들여 먹기 좋다.
 
계절밥상을 합리적으로 즐길 수 있도록 할인 이벤트도 준비했다. CJ ONE 이벤트 페이지에서 8월 16일까지 한 달간 매일 오전 10시 성인 1인 50% 할인 쿠폰을 선착순 증정한다. 평일 저녁과 주말에 한정해 성인 2인 이상 주문 시 사용 할 수 있다. 사용기한은 8월 16일까지다. 테이블당 최대 2매까지 사용 가능하다. 자세한 사용 방법은 CJ ONE 이벤트 페이지를 확인하면 된다.
 
여름 추가 신메뉴 2종도 선보인다. ‘진한 닭개장’은 진한 곰탕 육수에 닭고기와 숙주, 대파 등 식감이 살아있는 건더기를 듬뿍 넣었다. 시원 칼칼한 국물 맛이 일품으로 이열치열로 좋다. ‘애플망고 와플’도 있다. 고급 과일로 달콤하고 과즙 가득한 애플 망고와 생크림, 아이스크림 등 다양한 토핑을 올려 취향대로 만들어 먹을 수 있다.
 
한편, 계절밥상은 지난달부터 ‘초여름 보양 대전’을 시작하고 다양한 여름 신메뉴를 출시했다. 여름철 몸보신에 좋은 ‘고추장 장어 더덕구이’, ‘간장 등갈비구이’부터 시원하게 즐길 수 있는 ‘여름 열무 막국수’, ‘애플망고 빙수’ 등을 출시해 높은 호응을 얻고 있다. 
 
CJ푸드빌 관계자는 “무더위가 심해지는 삼복(三伏)철을 맞이해 여름 추가 신메뉴를 출시하고 여러 이벤트를 마련했다”며 “할인도 받고 영양 가득한 새싹 인삼과 함께 계절밥상을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