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쇼핑, 코로나19와 무더위에 맞선 의료진에게 ‘힘내라 키트’ 2차 전달
상태바
롯데쇼핑, 코로나19와 무더위에 맞선 의료진에게 ‘힘내라 키트’ 2차 전달
  • 김성현 기자
  • 승인 2020.07.18 17:5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7일 의료진 응원을 위해 리조이스 드림카카오 초코렛 1만개 대한의사협회 전달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김성현 기자] 롯데쇼핑이 코로나19와 무더위 속에서 고군분투하는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힘내라 키트' 2차 전달을 했다고 밝혔다.

'리조이스(Rejoice) 캠페인’은 롯데백화점을 시작으로 2017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여성 우울증 예방 및 인식 개선을 위한 대대적인 기업의 사회적 책임(CSR) 활동이다. 특히 올해부터는 롯데쇼핑으로 리조이스 캠페인을 확대 진행한다.

지난 4월에는 롯데쇼핑 리조이스 캠페인의 일환으로 코로나19의 최전선에서 힘겹게 맞서고 있는 대구 지역 간호사 7,500명을 위해 ‘힘내라 키트’를 직접 제작하여 전달한 바 있다.

이에 이어 롯데쇼핑은 초복 무더위가 찾아온 날씨를 맞아, 코로나19 현장 속 의료진들을 응원하기 위해 한 번 더 지원의 손길을 이어가며 17일 “리조이스 드림카카오 초콜릿” 1만개(3천만원 상당)를 전국 대한의사협회 16곳 등에 전달했다.

더불어 롯데물산은 불볕더위에도 불구하고 두꺼운 방호복 장비를 착용해야만 하는 선별 진료소 의료진을 위해 ‘얼음조끼’를 전달하며 그 의미를 더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