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딜락,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를 하루 동안 경험하는 시승 이벤트 ‘A KING FOR A DAY’ 진행
상태바
캐딜락,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를 하루 동안 경험하는 시승 이벤트 ‘A KING FOR A DAY’ 진행
  • 이미경 기자
  • 승인 2020.07.21 1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시승 참여 고객 전원에게 사은품 제공하며 구매 고객 추첨 통해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 증정

[코리아포스트 한글판 이미경 기자] 캐딜락이 초대형 프레스티지 SUV 에스컬레이드 고객 시승 이벤트 ‘A KING FOR A DAY’를 진행한다.

SUV의 왕이라고 불리는 에스컬레이드만의 압도적인 존재감과 럭셔리 품격을 보여주는 주행 및 편의옵션 등을 하루 동안 특별하게 경험할 수 있는 이번 시승 이벤트는 논현동에 위치한 ‘캐딜락 하우스 서울’ 한정으로 진행된다.

시승 이벤트 당첨 고객은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서 에스컬레이드를 직접 수령하고 익일 같은 시간, 같은 장소에서 반납하면 된다. 서울 및 수도권에 거주하는 만 26세 이상 운전면허 소지자는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이달 20일부터 8월 14일까지 캐딜락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실제 시승 이벤트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 진행된다.

이번 이벤트 참여 고객 전원에게 특별하게 제작된 에스컬레이드 직소 퍼즐과 에코백을 증정한다. 특히 시승 이벤트를 통해 에스컬레이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주유상품권을 제공하며 추첨을 통해 선정된 2인에게는 프리미엄 호텔 숙박권을 추가로 증정한다.

한편, 캐딜락은 이번 고객 시승 이벤트 기간 동안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전체 시승 차량에 대한 살균 소독을 진행하고 손소독제를 비치한다. 차량을 수령하기 위해 ‘캐딜락 하우스 서울’에 방문하는 고객은 별도의 손 소독 및 체온 측정을 실시하며 모든 운영 인원은 항시 마스크 및 라텍스 장갑을 착용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